'박찬민 딸' 박민하, 사격대회 은메달 쾌거..."더 열심히 다음을 위해"

'박찬민 딸' 박민하, 사격대회 은메달 쾌거..."더 열심히 다음을 위해"

2021.06.07. 오후 2:52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박찬민 딸' 박민하, 사격대회 은메달 쾌거..."더 열심히 다음을 위해"
AD
아나운서 박찬민의 딸 박민하가 사격대회에서 수상했다.

박민하는 지난 6일 자신의 SNS에 "오늘 포항에서 열린 제가 작년에 1등 했던 충무기 전국 중·고등학생 사격대회(제43회)에서 제가 세웠던 대회 신기록을 깨고 조금은 아쉽지만 1등 언니와 0.7점 차이로 은메달을 땄어요~"라고 적었다.

이어 "그렇지만 지난주 시합의 아쉬움을 기쁜 마음으로 달랠 수 있었네요~ 또 신기록을 세웠으니까 조금씩 조금씩 더 열심히 다음 대회를 위해 달려볼게요~~"라고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 속 박민하는 메달과 상장을 들고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다.

박민하는 SBS 아나운서 박찬민의 딸로 방송에 얼굴을 비친 바 있다. 또 그는 사격뿐만 아니라 배우 활동도 겸하고 있다.

YTN star 지승훈 기자 (gshn@ytnplus.co.kr)
[사진출처 = 박민하 SNS]


* YTN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의 학교폭력 피해 사례를 제보 받습니다.
현재까지 학교폭력 의혹으로 나온 스타들 관련 제보 및 다른 스타들 제보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 winter@ytnplus.co.kr
YTN STAR 학교폭력 피해 제보 1대 1 오픈 채팅 카톡방(https://open.kakao.com/o/sjLdnJYc)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