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단독] 한예슬 가라오케 친구들? 진실은 CJ 주최 송년 모임

실시간 주요뉴스

방송

[단독] 한예슬 가라오케 친구들? 진실은 CJ 주최 송년 모임

2021년 06월 08일 10시 02분 댓글
글자크기 조정하기
[단독] 한예슬 가라오케 친구들? 진실은 CJ 주최 송년 모임

배우 한예슬과 한 유튜브 채널의 가라오케 공방(攻防)이 의문의 피해자를 만들고 있다.

최근 한예슬의 남자친구를 겨냥해 화류계 출신이라고 저격했던 유튜브 채널은 7일 ‘한예슬 가라오케 친구들’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해당 유튜브 채널은 한예슬, 한가인, 최지우, 고소영, 차예련 등 톱여배우 5명이 함께 한 사진을 공개하고 “잘 보면 뒤에 화면이 가라오케다. 이날의 주인공은 센터를 차지하고 큰 리본을 단 한예슬”이라며 “한예슬이 남자친구가 가라오케에서 일했다는 사실은 인정했다. 저 중에 한 명이 한예슬에게 그 남자친구를 소개해줬다”고 주장했다.

그러나 YTN Star 취재 결과 이 유튜브 채널의 주장은 단 하나도 맞는 것이 없었다. 첫째로는 사진 속의 장소는 사적 모임을 한 가라오케가 아니었다. 이에 따라 한예슬이 지금의 남자친구를 만난 가라오케가 아닌 것이다. 그리고 둘째 이 날의 파티 주인공도 한예슬이 아니었다.

한 연예계 관계자는 YTN Star에 “사진 속의 저 장소는 우선 가라오케가 아니다. CJ 측에서 마련한 파티룸이다. 그리고 이 자리는 사진 속 여배우들이 자기들끼리 약속을 잡고 사적으로 만난 자리가 아니라 기업이 주최한 연말 송년 모임에서 만난 것”이라고 말했다.


[단독] 한예슬 가라오케 친구들? 진실은 CJ 주최 송년 모임


[단독] 한예슬 가라오케 친구들? 진실은 CJ 주최 송년 모임

이 관계자는 “이 송년 모임에서 한예슬이 전 남자친구이자 YG 대표 프로듀서인 테디와 만난 것”이라고 귀띔했다. 실제로 한예슬은 2015년 SBS 드라마 ‘미녀의 탄생’ 종영 인터뷰에서 테디와의 첫 만남을 묻는 질문에 “2년 전 연말 송년 모임에서 만났다”고 밝힌 바 있다. 이 모임이 바로 문제의 유튜브 채널이 공개한 사진이 촬영된 장소였던 것이다.

또한 이 인터뷰에서 한예슬은 “테디가 걸어오는 모습이 슬로우 모션 같았다”면서 자신이 직접 테디에게 연락처를 물었다고 말했다. 가라오케가 아닌 개인 소유의 파티룸일 뿐만 아니라 테디, 지드래곤 등 유명 남자 연예인도 함께 한 송년 모임이었던 만큼 남성 접대부가 있을 수 없는 자리였던 것.

뿐만 아니라 이 관계자는 “이 송년 모임은 한 기업이 광고, 영화, 드라마 등 콘텐츠 관련 관계자, 고위 임원, 연예인 등을 불러 매년 의례적으로 주최했던 자리다. 한 개인이 불러 만든 자리가 아닌 기업에서 주최하는 연례 행사였다”면서 앞서 이들을 공격한 유튜버의 주장 일체를 일축했다.

YTN Star 곽현수 기자(abroad@ytnplus.co.kr)
[사진제공=OSEN, 웨이보]


* YTN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의 학교폭력 피해 사례를 제보 받습니다.
현재까지 학교폭력 의혹으로 나온 스타들 관련 제보 및 다른 스타들 제보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 winter@ytnplus.co.kr
YTN STAR 학교폭력 피해 제보 1대 1 오픈 채팅 카톡방(https://open.kakao.com/o/sjLdnJYc)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2020 도쿄올림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