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블랙 위도우' 7월 7일 전세계 동시 개봉...화이트포스터 공개

마블 '블랙 위도우' 7월 7일 전세계 동시 개봉...화이트포스터 공개

2021.06.14. 오전 09:09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마블 '블랙 위도우' 7월 7일 전세계 동시 개봉...화이트포스터 공개
AD
마블 스튜디오의 2021년 첫 액션 블록버스터 '블랙 위도우'가 7월 7일 오후 5시 전 세계 동시 개봉되는 가운데, 블랙 위도우의 강렬한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화이트수트 포스터가 공개됐다.

공개된 포스터는 흰색 배경을 바탕으로 ‘블랙 위도우’만의 시그니처 심볼인 붉은 모래시계가 강렬한 대비를 이루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여기에 결의에 찬 듯한 모습으로 정면을 바라보는 스칼렛 요한슨의 강인한 모습과 함께 “그녀의 진짜 이야기가 시작된다”라는 카피가 어우러져 ‘블랙 위도우’의 새롭고 숨겨진 이야기에 대한 기대를 드높인다.

'블랙 위도우'는 마블의 영원한 히어로 블랙 위도우 ‘나타샤 로마노프’(스칼렛 요한슨)가 자신의 과거와 연결된 레드룸의 숨겨진 음모를 막기 위해 진실을 마주하고, 모든 것을 바꿀 선택을 하게되는 마블 스튜디오의 2021년 첫 액션 블록버스터. ‘어벤져스’ 군단에서 강력한 전투 능력과 명민한 전략을 함께 겸비한 히어로 ‘블랙 위도우’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부터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사이의 알려지지 않은 ‘블랙 위도우’의 이야기가 예고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블랙 위도우’ 역의 스칼렛 요한슨은 제92회 아카데미 시상식 여우주연상, 여우조연상에 동시 노미네이트되며 뛰어난 연기력을 입증한 만큼, ‘블랙 위도우’에서 보여줄 열연에 관심이 집중된다. '블랙 위도우'는 7월 7일 오후 5시 전 세계 동시 개봉한다.

YTN Star 이유나 기자 (lyn@ytnplus.co.kr)
[사진제공 =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 YTN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의 학교폭력 피해 사례를 제보 받습니다.
현재까지 학교폭력 의혹으로 나온 스타들 관련 제보 및 다른 스타들 제보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 winter@ytnplus.co.kr
YTN STAR 학교폭력 피해 제보 1대 1 오픈 채팅 카톡방(https://open.kakao.com/o/sjLdnJYc)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