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콰이어트 플레이스2’ 흥행 예고… 3편도 이미 제작 확정(공식)

‘콰이어트 플레이스2’ 흥행 예고… 3편도 이미 제작 확정(공식)

2021.06.15. 오전 09:22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콰이어트 플레이스2’ 흥행 예고… 3편도 이미 제작 확정(공식)
AD
올여름 극장가를 접수할 서스펜스 스릴러 ‘콰이어트 플레이스 2’가 지난주 시사회를 통해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며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2021년 북미 전체 박스오피스 1위를 비롯해 팬데믹 이후 북미 첫 1억 달러를 돌파하며 흥행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영화 ‘콰이어트 플레이스 2’가 해외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폭발적인 관객 반응이 쏟아지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콰이어트 플레이스 2’는 실체를 알 수 없는 괴생명체의 공격으로 일상이 사라진 세상, 소리를 내면 죽는 극한 상황 속 살아남기 위해 집 밖을 나선 가족이 더 큰 위기에 맞서 싸우는 이야기를 그린 서스펜스 스릴러.

한편, ‘콰이어트 플레이스 Part 3’의 제작 소식이 알려져 화제다.

존 크래신스키 감독의 독창적인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제작되는 ‘콰이어트 플레이스’의 세 번째 이야기는 ‘테이크 쉘터’로 제64회 칸영화제 3관왕(비평가주간대상, 국제비평가협회상, 극작가협회상)에 오른 것을 비롯해 ‘머드’‘러빙’ 등의 작품을 통해 실력을 인정받은 제프 니콜스 감독이 각본과 연출을 맡아 기대를 모은다.

6월 극장가를 접수할 영화 ‘콰이어트 플레이스 2’는 16일부터 IMAX, 4DX, Super4D, Dolby Cinema, Atmos 등 다양한 포맷으로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YTN star 김성현 기자 (jamkim@ytnplus.co.kr)
[사진 제공 = 롯데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