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박수홍, 반려묘 다홍이와 이사 "다시 처음부터 시작"

실시간 주요뉴스

방송

박수홍, 반려묘 다홍이와 이사 "다시 처음부터 시작"

2021년 06월 16일 10시 55분 댓글
글자크기 조정하기
박수홍, 반려묘 다홍이와 이사 "다시 처음부터 시작"
방송인 박수홍이 이사를 앞두고 설레는 마음을 전했다.

박수홍은 16일 반려묘 다홍의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드디어 내일 이사이다홍"이라고 새 소식을 전했다.

그러면서 "다홍이랑 처음 만났을 때부터 추억이 많은 곳이지만, 아쉬움은 뒤로 한 채 더 행복한 추억 만들러 갑니다. 잘 적응했다홍"이라며 "다시 처음부터 시작한다 생각하고 더 열심히 일하고 노력해서 평생 살 집, 크고 멋진 집으로 다홍님 모시겠습니다. 고생 시켜 미안하다홍"이라고 적었다.

공개된 사진 속 다홍이는 캣타워 위에 앉아 휴식을 취하는 모습이다.

박수홍, 반려묘 다홍이와 이사 "다시 처음부터 시작"

앞서 박수홍은 최근 이사 소식을 전한 바 있다. 그는 "한 달 내내 다홍이 집 찾다가 구하지 못하고 지쳐있었다. 그럴 때 '이번이 마지막이다' 하고 봤던 집이 다홍이 집이 됐다"며 "성품 좋은 집주인을 만나 다홍이와 편안하게 지낼 수 있을 듯하다. 보증금도 깎아주고 보자마자 안아준 따듯하신 분"이라고 밝혔다.

한편 박수홍은 지난 4월 친형의 횡령 의혹을 제기하며 법적 공방 중이다.

YTN star 지승훈 기자 (gshn@ytnplus.co.kr)
[사진출처 = 박수홍 반려묘 검은고양이다홍 SNS 캡처]


* YTN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의 학교폭력 피해 사례를 제보 받습니다.
현재까지 학교폭력 의혹으로 나온 스타들 관련 제보 및 다른 스타들 제보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 winter@ytnplus.co.kr
YTN STAR 학교폭력 피해 제보 1대 1 오픈 채팅 카톡방(https://open.kakao.com/o/sjLdnJYc)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