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주 아들' 김민국, 무례한 외모비하 악플에 의연한 대처 '눈길'

'김성주 아들' 김민국, 무례한 외모비하 악플에 의연한 대처 '눈길'

2021.06.16. 오후 5:32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김성주 아들' 김민국, 무례한 외모비하 악플에 의연한 대처 '눈길'_이미지
AD
김성주의 아들 김민국이 네티즌의 무례한 악플에 통쾌한 일격을 날렸다.

김민국은 16일 자신의 SNS를 통해 한 네티즌으로부터 외모 비하적인 질문을 받았다. 이에 김민국은 "자신의 단점을 아는 샌드백은 그 어떤 타격도 아프지 않다"는 답글로 현명하게 대처했다.

무례한 외모비하에도 불구하고 쿨하게 대응한 김민국은 아무 일 없었다는 듯 네티즌들과의 소통을 이어나갔다.

뿐만 아니라 배우 송일국의 아들 대한이, 만세 안부를 묻는 네티즌에게는 "번지수 잘못 찾아오셨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평소 SNS를 통해 대중과 지속적으로 소통해온 김민국은 센스 있는 입담으로 유명하다. 연애 상담을 비롯한 다양한 대화를 통해 명언을 수두룩하게 쏟아내며 '인생 2회차'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다.

한편, 김민국은 아빠 김성주와 함께 지난 2013년 MBC 예능 프로그램 ‘일밤 - 아빠! 어디가?’에 출연해 큰 사랑을 받았다.

YTN Star 이유나 기자 (lyn@ytnplus.co.kr)
[사진제공 = 김민국 SNS]


* YTN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의 학교폭력 피해 사례를 제보 받습니다.
현재까지 학교폭력 의혹으로 나온 스타들 관련 제보 및 다른 스타들 제보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 winter@ytnplus.co.kr
YTN STAR 학교폭력 피해 제보 1대 1 오픈 채팅 카톡방(https://open.kakao.com/o/sjLdnJYc)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YTN 프로그램 개편 기념 특별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