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슬, 김용호 저격 "2라운드 준비됐나"

한예슬, 김용호 저격 "2라운드 준비됐나"

2021.06.20. 오후 5:28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한예슬, 김용호 저격 "2라운드 준비됐나"
AD
배우 한예슬이 연예부 기자 출신 유튜버 김용호를 저격했다.

한예슬은 20일 자신의 SNS에 거울을 통해 자신의 모습을 촬영한 사진을 게재했다.

해당 사진 위에는 "김용호 씨. 두 번째 라운드 준비 됐나요?(READY FOR SECOND ROUND) 이번엔 저 확실히 보내주시는 거죠? 기다리다 지침"이라는 한예슬의 메시지가 적혀 있다.

이와 더불어 한예슬은 "2차 썰 고고?(Feat. 김용호 제보)"라는 메시지 역시 공개, 김용호를 향한 의미심장한 글을 남겼다.

최근 한예슬은 10세 연하 남자친구와의 열애를 공개했다. 하지만 해당 남자친구 및 한예슬의 사생활과 관련된 의혹이 연이어 제기됐다. 이에 한예슬은 유튜버 김용호가 제기한 의혹들에 대해 적극적으로 반박했다.

또한 한예슬은 변호사를 선임하고 김용호에 대한 법적 대응을 준비 중이다.

YTN star 오지원 기자 (bluejiwon@ytnplus.co.kr)
[사진출처 = 한예슬 인스타그램]


* YTN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의 학교폭력 피해 사례를 제보 받습니다.
현재까지 학교폭력 의혹으로 나온 스타들 관련 제보 및 다른 스타들 제보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 winter@ytnplus.co.kr
YTN STAR 학교폭력 피해 제보 1대 1 오픈 채팅 카톡방(https://open.kakao.com/o/sjLdnJYc)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