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 개인 유튜브 채널 개설 5일만에 100만 구독자 돌파

김종국, 개인 유튜브 채널 개설 5일만에 100만 구독자 돌파

2021.06.22. 오전 09:38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김종국, 개인 유튜브 채널 개설 5일만에 100만 구독자 돌파
AD
가수 김종국이 개인 유튜브 채널 개설 5일만에 100만 구독자를 돌파하는 역사를 썼다.

앞서 김종국은 지난 17일 개인 유튜브 채널 ‘GYM종국’(GYM JONG KOOK)을 개설하고 21일 5일만에 100만 구독자를 돌파했다. 지난 17일 첫 번째 영상을 게재하며 유튜버로서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자마자 빠르게 화제를 모았고, 첫 번째 영상을 공개한 지 약 30분 만에 10만 명 이상 구독자를 끌어 모았다.

첫 번째 영상에는 본격적으로 유튜브를 시작하는 김종국의 인사와 함께 짤막한 운동 장면이 담겼다. 특히 이 영상은 조회수 650만 뷰를 훌쩍 넘으며 또 한 번 김종국의 저력을 증명했다. 김종국은 유튜브 댓글로 "너무나도 큰 관심과 사랑 감사드린다"며 "애정 어린 시선으로 긍정적으로 평가해주셔서 감사드리고 부족하지만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채널 개설 일주일이 채 지나지 않은 가운데, 골드 버튼 자격에 해당하는 100만 유튜버로 거듭난 김종국이 향후 선보일 다양한 콘텐츠에도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김종국은 SBS ‘런닝맨’, ‘미운 우리 새끼’ 등 장수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으며 JTBC 새 예능 프로그램 ‘세리머니 클럽’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YTN Star 이유나 기자 (lyn@ytnplus.co.kr)
[사진제공 = 넷플릭스]


* YTN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의 학교폭력 피해 사례를 제보 받습니다.
현재까지 학교폭력 의혹으로 나온 스타들 관련 제보 및 다른 스타들 제보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 winter@ytnplus.co.kr
YTN STAR 학교폭력 피해 제보 1대 1 오픈 채팅 카톡방(https://open.kakao.com/o/sjLdnJYc)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