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스튜디오드래곤, 日 영화 거장 미이케 다카시와 신작 준비 중

단독 스튜디오드래곤, 日 영화 거장 미이케 다카시와 신작 준비 중

2021.06.24. 오전 11:54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단독] 스튜디오드래곤, 日 영화 거장 미이케 다카시와 신작 준비 중
AD
드라마 제작사 스튜디오 드래곤이 일본 영화감독과 손을 잡고 새 드라마를 준비 중이다.

최근 복수의 방송관계자에 따르면, 스튜디오 드래곤은 미이케 다카시 감독과 함께 새 드라마 '커넥트(CONNECT)' 제작을 준비하고 있다.

'커넥트'는 장기헌터들에게 신체 일부를 빼앗긴 남자가 장기를 이식받은 사람과 '커넥트(연결)' 되면서 그려지는 미스터리한 이야기다. 해당 작품은 당초 스튜디오 드래곤에서 영화로 준비했으나, 최근 드라마화가 결정돼 드라마로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한국 드라마 역사상 일본 영화감독이 연출을 맡는 경우는 이번이 처음이라, 업계는 '커넥트'에 더욱 이목을 집중하고 있다.

미이케 다카시는 요코하마방송영화전문학교를 졸업하고 지난 1991년 영화 '레이디헌터-살인의전주곡'으로 감독 데뷔했다. 이를 시작으로 '표류도시' '오디션' '카타쿠리 가의 행복' '크로우즈 제로' '라플라스의 마녀' 등으로 유명세를 이어오고 있다.

장르 영화의 거장으로 알려진 미이케 다카시는 지난 2000년 제1회 전주국제영화제 최고인기상, 2013년 로마국제영화제 매버릭 감독상, 시체스영화제 명예상을 수상한 바 있다.

YTN star 오지원 기자 (bluejiwon@ytnplus.co.kr)
[사진제공 = AP]


* YTN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의 학교폭력 피해 사례를 제보 받습니다.
현재까지 학교폭력 의혹으로 나온 스타들 관련 제보 및 다른 스타들 제보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 winter@ytnplus.co.kr
YTN STAR 학교폭력 피해 제보 1대 1 오픈 채팅 카톡방(https://open.kakao.com/o/sjLdnJYc)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