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브레이브걸스 유나, 때아닌 '오조오억' 논란→악성댓글 박제

실시간 주요뉴스

가요

브레이브걸스 유나, 때아닌 '오조오억' 논란→악성댓글 박제

2021년 06월 28일 16시 10분 댓글
글자크기 조정하기
브레이브걸스 유나, 때아닌 '오조오억' 논란→악성댓글 박제
그룹 브레이브걸스 유나가 때아닌 '오조오억' 논란에 에둘러 입장을 표명했다.

28일 유나는 자신의 SNS 스토리에 한 네티즌으로부터 받은 악성 DM을 캡처해 올렸다. 해당 네티즌은 유나가 방송에서 '오조억'이라는 단어를 쓴 것을 언급하며 욕설과 함께 "아임 페미니스트해라"고 비난했다.

앞서 유나는 지난 25일 네이버 NOW채널 예능프로그램 ‘쁘캉스’에 출연해 끝말잇기를 하던 중 "나 5조억점 땄다"고 말한 바 있다. 남혐 용어로 지목되는 '오조오억'은 사용하지 않았다.

이에 유나는 스토리 하단에 링크 하나를 함께 올렸다. 해당 링크에는 유나가 과거 페미니즘과 관련한 질문을 받고 "페미니즘이나 페미니스트분들? 사실 거기에 대해서 생각을 안 해봤다. 저는 생각보다 남들에게 관심이 없어서 누가 무슨 생각을 하고 뭘 좋아하고 뭘 싫어하는지 관심이 없다”고 답한 내용이 담겼다.

브레이브걸스 유나, 때아닌 '오조오억' 논란→악성댓글 박제

현재 해당 스토리는 삭제됐지만, 유나가 갑작스러운 '오조오억' 논란에 대한 입장을 드러낸 것으로 보인다.

한편, 유나가 속한 그룹 브레이브걸스는 후속곡 ‘Pool Party (Feat.이찬 of DKB)’로 활동할 예정이다.

[사진 제공=브레이브걸스 유나 SNS, 오센]

YTN star 이유나 (lyn@ytnplus.co.kr)

* YTN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의 학교폭력 피해 사례를 제보 받습니다.
현재까지 학교폭력 의혹으로 나온 스타들 관련 제보 및 다른 스타들 제보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 winter@ytnplus.co.kr
YTN STAR 학교폭력 피해 제보 1대 1 오픈 채팅 카톡방(https://open.kakao.com/o/sjLdnJYc)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