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즈(조승연), ‘환승연애’ OST ‘해가 될까’ 가창 (공식)

우즈(조승연), ‘환승연애’ OST ‘해가 될까’ 가창 (공식)

2021.07.02. 오전 09:35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우즈(조승연), ‘환승연애’ OST ‘해가 될까’ 가창 (공식)
AD
가수 우즈(WOODZ, 조승연)가 데뷔 첫 OST 가창에 참여한다.

우즈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티빙 새 오리지널 '환승연애'의 첫 번째 OST '해가 될까 (SUN OR SUCK)'를 발매한다.

'해가 될까'는 헤어진 두 사람이 느끼는 감정을 이중적인 의미로 표현한 곡이다. 서로에게 빛이 되어주던 관계도 곧 먹구름 낀 비가 되기도 하고, 다시 포근함이 되기도 했다가 독이 되기도 한다는 은유적 메시지를 담고 있다.

또 마음대로 되지 않는 상황과 혼란한 주인공의 이야기를 따라가듯 묘사한 곡을 듣다 보면 사랑과 이별 후의 감정을 공감할 수 있다. 앞서 '해가 될까'는 '환승연애' 예고편을 비롯해 첫 회 주요 장면에 다수 삽입되어 보는 이들에게 설렘과 긴장감을 선사하며 호기심을 자극하기도 했다.

이 가운데 우즈는 '해가 될까'를 통해 유니크한 음색과 섬세한 감성을 선사하며 '환승연애'에 대한 몰입도를 높일 전망이다.

[사진제공=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위에화엔터테인먼트]

YTN 곽현수 (abroad@ytnplus.co.kr)

* YTN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의 학교폭력 피해 사례를 제보 받습니다.
현재까지 학교폭력 의혹으로 나온 스타들 관련 제보 및 다른 스타들 제보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 winter@ytnplus.co.kr
YTN STAR 학교폭력 피해 제보 1대 1 오픈 채팅 카톡방(https://open.kakao.com/o/sjLdnJYc)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