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이슈] ‘결혼 발표’ 하준수♥안가연, 핵폭탄급 폭로글에 직격

[Y이슈] ‘결혼 발표’ 하준수♥안가연, 핵폭탄급 폭로글에 직격

2021.07.12. 오전 09:27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Y이슈] ‘결혼 발표’ 하준수♥안가연, 핵폭탄급 폭로글에 직격
AD
개그맨 하준수와 개그우먼 안가연 커플이 바람으로 인해 만나게 됐다는 폭로가 나온 가운데 그들이 동시에 등장한 웹 예능의 내용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11일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는 ‘개그맨 H군과 개그맨 A양’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이 글의 작성자는 스스로 “2010년 12월 12일부터 8년간 현재 개그보다 캐리커처로 더 유명해진 개그맨 H군과 연애 동거 결혼 약속까지 했던 사람”이라고 소개하고 “저희 둘이 헤어지기 전부터 개그보다 모 사이트 웹툰으로 데뷔해 유명해진 A작가와 바람을 피우고 있었습니다. 그 두 사람이 만난 건 두사람의 바람으로 된 일이였습니다. 어느 날 갑자기 남자친구가 저에게 헤어지자했고 헤어지고 본가에 내려와 힘들어 하던 중 그 여자 웹툰에 저를 놀리듯 저랑 함께 살던 시기에 둘이 같이 낚시여행 다녀온 이야기를 올려놓더군요”라고 설명해 이 글이 하준수, 안가연을 지목해 쓴 글임을 명확히 했다.

또한, 이 글의 작성자는 모자이크 처리를 해 놓았으나 일본 오사카에서 찍은 사진, 두 사람이 함께 촬영한 웨딩 사진 등을 추가로 공개하고 “웨딩사진은 유방암 재발 후 항암을 할 수도 있다는 담당 교수님 말에 머리 기르려면 오래 걸리니 웨딩사진이라도 찍어 놓자 해서 찍은 사진”이라며 “유방암으로 인해 저희 둘이 동거를 아버지께 말씀 드렸을 때 일 년 안에 결혼조건으로 저희는 부모님 허락 하에 동거를 시작했고 저는 암이 큰 죄인 인 것 마냥 살았었습니다”라고 덧붙여 충격을 더했다.

한편 이 글에는 하준수와 안가연을 폭로한 이유로 선배 개그맨이 진행하는 프로그램에 나와 당당하게 결혼 발표를 했기 때문이라고 전했다.

이 프로그램은 스튜디오 와플에서 제작한 ‘터키즈 온 더 블록’으로 개그맨 이용진이 진행하고 있었으며 하준수, 안가연 커플 편은 지난 9일에 유튜브를 통해 공개됐다.

당시 방송에서 하준수는 안가연과 사귀게 된 과정을 묻자 “그 전까지는 친구였는데 계속 생각이 났다. 그래서 ‘손 한 번 잡아보자’고 했다. 그 때 설레면 내 마음이 진짜니까 확인해 보자는 생각이었다”고 말했다.

또한, 안가연 역시 “하준수가 남자친구가 되는 상상을 했느냐”는 질문에 “가끔 꿈에 나오긴 하더라”면서 하준수에게 마음이 있었음을 분명히 했다. 이후 두 사람은 현재 같이 동거 중임을 밝히면서 “여기서 최초 공개다. 우리는 이미 결혼 날짜까지 잡았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제공=‘터키즈온더블럭’ 화면 캡처]

YTN 곽현수 (abroad@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