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박명수X하하 새 예능 ‘띄밟놈’ 런칭… 첫 게스트는 정준하

단독 박명수X하하 새 예능 ‘띄밟놈’ 런칭… 첫 게스트는 정준하

2021.07.13. 오전 09:05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단독] 박명수X하하 새 예능 ‘띄밟놈’ 런칭… 첫 게스트는 정준하_이미지
AD
개그맨 박명수와 방송인 하하가 JTBC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룰루랄라-studio lululala’의 새로운 예능프로그램 ‘띄우는 놈, 밟는 놈’(이하 ‘띄밟놈’)의 MC로 발탁됐다.

YTN star 취재 결과, 박명수와 하하는 스튜디오 룰루랄라 새 예능프로그램 ‘띄밟놈’의 MC로 활약한다. ‘띄밟놈’은 토크쇼 형식의 새로운 웹예능 프로그램으로 김성민 PD가 연출을 맡는 것으로 확인됐다.

MBC ‘무한도전’ 시절부터 차진 호흡을 보여줬던 두 사람은 지난해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를 통해 다시 한번 유쾌한 케미를 보여준 바 있다. 지난 1월에는 하하가 박명수가 진행 중인 JTBC 유튜브 채널 ‘할명수’에 출연해 변함없는 티키타카로 웃음을 선사하기도 했다.

한편 ‘띄밟놈’의 첫 게스트로는 ‘무한도전’에서 함께 활약했던 정준하가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이들은 이미 첫 녹화를 마친 것으로 확인됐다.

‘띄밟놈’은 7월 중순 최초 공개를 앞두고 있다.

[사진 제공 = OSEN]

YTN 김성현 (jamkim@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YTN 프로그램 개편 기념 특별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