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김종국, 유튜브 수익 전액 기부… “믿기 힘들 만큼 큰 관심 감사”

실시간 주요뉴스

방송

김종국, 유튜브 수익 전액 기부… “믿기 힘들 만큼 큰 관심 감사”

2021년 07월 21일 13시 26분 댓글
글자크기 조정하기
  • 김종국, 유튜브 수익 전액 기부… “믿기 힘들 만큼 큰 관심 감사”_이미지
  • 김종국, 유튜브 수익 전액 기부… “믿기 힘들 만큼 큰 관심 감사”_이미지2
가수 겸 방송인 김종국이 유튜브 채널 수익을 기부한다.

21일 김종국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김종국 GYM JONG KOOK’을 통해 기부 소식을 알렸다.

김종국은 “믿기 힘들 만큼 큰 관심과 사랑으로 쉽지 않은 새로운 출발에 큰 힘을 주신 많은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 인사드린다”며 “이번 한 달 5개 영상으로 발생 되는 채널 수익에 관해서 (소정의) 제작비를 제한 모든 수익을 기부하려고 한다”고 밝혔다.

그는 “저 혼자가 아닌 너무나도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넘치는 결과가 나온 만큼 그 관심과 사랑이 좋은 일로 이어진다면 운동을 사랑하시는 모든 분들의 선한 영향력이 더욱 의미 있고 빛을 발할 거라고 생각된다”고 덧붙였다. 또한 “짐종국 채널을 응원해주신 여러분들이 기부에 함께 동참하신 거니까 보람 느끼시고 더욱 건강하게 운동하시길 바란다”라는 인사도 전했다.

김종국은 지난달 17일 유튜브 채널을 개설했다. 그의 채널은 개설 5일만인 21일 구독자 100만 명을 돌파하며 화제의 중심에 섰다.

한편, 김종국은 SBS ‘런닝맨’, ‘미운 우리 새끼’ 등 장수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으며 JTBC 새 예능 프로그램 ‘세리머니 클럽’ 에도 출연한다.

YTN star 김성현 (jamkim@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2020 도쿄올림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