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아스트로 스페셜 포토, 차은우→라키 깊어진 몽환 美

실시간 주요뉴스

가요

아스트로 스페셜 포토, 차은우→라키 깊어진 몽환 美

2021년 07월 22일 10시 05분 댓글
글자크기 조정하기
아스트로 스페셜 포토, 차은우→라키 깊어진 몽환 美
아스트로(ASTRO)가 스페셜 포토를 공개, 컴백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22일 자정 아스트로(MJ, 진진, 차은우, 문빈, 라키, 윤산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8집 ‘SWITCH ON(스위치 온)’의 스페셜 포토가 공개됐다.

포토 속 아스트로는 꾸밈없는 모습으로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뽐내는가 하면, 각자의 개성을 담은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해 부드러운 카리스마까지 발산했다.

특히 아스트로는 웨트 헤어 스타일링과 어깨선, 쇄골 노출로 앞서 공개된 화려한 콘셉트 포토와는 다른 파격 변신을 보이며 내추럴한 모습을 강조했다. 먼저 MJ는 짧은 흑발에 강렬한 눈빛을 뿜어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고, 진진은 바다를 연상시키는 파란색 머리와 함께 나른한 눈빛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차은우와 문빈은 각각 핑크와 금발 헤어로 변신, 달콤하면서도 매혹적인 비주얼로 청초한 매력을 선사했다. 막내 라인 라키와 윤산하 역시 시크한 눈빛과 함께 한층 더 깊어진 몽환미를 자아내며 압도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다.

[사진제공=판타지오 뮤직]

YTN star 곽현수 (abroad@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2020 도쿄올림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