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알고있지만’ 한소희×채종협 달달 데이트…감자 총각의 역습

실시간 주요뉴스

방송

‘알고있지만’ 한소희×채종협 달달 데이트…감자 총각의 역습

2021년 07월 22일 10시 22분 댓글
글자크기 조정하기
‘알고있지만’ 한소희×채종협 달달 데이트…감자 총각의 역습
순정파 ‘감자 총각’의 반란이 시작된다.

JTBC 토요스페셜 ‘알고있지만’ 측은 22일, 달달한 분위기로 가득한 유나비(한소희 분)와 양도혁(채종협 분)의 데이트 현장을 포착했다. 유나비에게만 보여주는 양도혁의 다정한 눈빛이 보는 이의 설렘을 유발한다.

박재언(송강 분)과 ‘아무에게도 말할 수 없는 관계’가 된 이후, 자신의 삶이 흔들리고 있음을 직감한 유나비는 그와의 관계를 끊어냈다. 이별은 유나비뿐만 아니라 박재언에게도 큰 여파를 가져왔다. 변화를 다짐한 박재언은 유나비의 갤러리전 어시스트에 자원하며 이전과는 다른 태도로 유나비에게 다가갔다.

‘팀’이라는 이름 아래 묶인 두 사람의 관계가 새로운 국면으로 접어들었을 때, 유나비의 앞에 윤설아(이열음 분)가 나타났다. 그는 박재언을 두고 유나비를 은근히 자극했다. 이에 지지 않고 윤설아를 도발하는 유나비의 모습은 더욱 짜릿해질 연애 게임의 2라운드에 기대를 높였다.

한편 양도혁은 다정한 면모로 유나비에게 성큼 다가서며 짜릿한 로맨스 텐션에 불을 붙였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유나비, 양도혁의 모습이 설레는 변화를 예고한다.

갑갑한 현실을 떠나 동화 같은 시골 동네에서 만난 두 사람. 재래시장을 나란히 걸으며 장을 보는가 하면, 고요한 숲속에서 둘만의 산책을 즐기고 있다. 유나비를 바라보는 양도혁의 눈빛에서는 첫사랑을 향한 애정이 묻어난다. 아직은 짝사랑으로만 보이는 그의 마음이 과연 유나비의 응답을 받을 수 있을지 호기심을 더한다.

‘알고있지만’ 제작진은 “누군가와의 관계에 확신을 바라본 적이 없던 박재언의 마음에 변화가 일어난다. 유나비와의 관계에 해답을 찾는 박재언의 여정에 양도혁의 존재는 큰 변수가 된다. 예측 불가의 짜릿함으로 가득한 2막을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

[사진제공=비욘드제이‧스튜디오N‧JTBC스튜디오]

YTN star 곽현수 (abroad@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2020 도쿄올림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