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kg 감량’ DJ DOC 정재용, 19살 연하 아내와 일상 공개

‘31kg 감량’ DJ DOC 정재용, 19살 연하 아내와 일상 공개

2021.07.25. 오후 2:55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31kg 감량’ DJ DOC 정재용, 19살 연하 아내와 일상 공개
AD
‘프리한 닥터’에 DJ DOC 정재용이 출연해 31kg 감량 후 관리 비결과 19살 연하 아내와의 일상을 공개한다.

내일 방송에는 DJ DOC 정재용과 아이돌 출신 이선아 부부가 방송을 통해 처음 만난 사연과 함께 이후 19살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급속도로 진전된 관계에 대해 털어놓으며 3살 된 자녀를 깜짝 공개한다.

가족 여행을 떠나면서 시종일관 90년대 노래를 부르며 장모님과 친분을 과시하는 정재용의 모습에 이선아가 신조어 테스트로 응수해 스튜디오를 암호 추적의 현장으로 만들기도.

이와 함께 정재용이 체중을 크게 감량하게 된 가장 큰 동기는 딸에게 건강한 아빠의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던 것이라고 해 공감을 자아낸다. 정재용이 체중 감량 후 유지를 위해 방문한 탁구장에서 운동하는 모습을 본 이선아는 "전에는 걷는 것도 많이 못봤는데 움직일 수 있는 몸이라는 걸 느꼈다. 설레더라"고 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운동 후 아내 이선아가 즉석 떡볶이와 튀김을 먹는 중에도 정재용은 직접 싸 온 쌈채소 도시락을 먹는가 하면 매일 체중계에 올라가는 습관이 있다고 하며 관리의 중요성을 강조해 기대를 모은다.

[사진제공=tvN]

YTN 곽현수 (abroad@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