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이슈] ‘유퀴즈’ 스텝 전원 음성… 유재석은 자체 격리… 8월 초 촬영 재개(종합)

[Y이슈] ‘유퀴즈’ 스텝 전원 음성… 유재석은 자체 격리… 8월 초 촬영 재개(종합)

2021.07.28. 오전 09:13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Y이슈] ‘유퀴즈’ 스텝 전원 음성… 유재석은 자체 격리… 8월 초 촬영 재개(종합)_이미지
AD
제작진 중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했던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출연진과 제작진 전원이 음성 판정을 받았다.

27일 '유 퀴즈 온 더 블럭' 측은 "지난 23일 ‘유 퀴즈 온 더 블럭’ 스태프 중 한 명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아 21일 녹화에 참여한 제작진과 출연진 전원이 코로나19 검사를 진행했고, 전원 음성 판정을 받았다"라고 밝혔다.

이어 "첫 역학 조사 결과 MC 유재석과 출연자 1인이 밀접접촉자로 분류되어 2주간의 자가격리 통보를 받았으나, 촬영 현장 여건 상 확진자와 거리가 있었다고 판단한 제작진은 방역 당국에 이를 문의했다"라며, "방역 당국은 객관적 자료 수집을 바탕으로 거리를 재산정 했을 때, 비말전파가 현저히 낮다고 판단했고 두 사람은 밀접접촉자가 아닌 능동감시자로 재분류돼 자가격리에서 해제됐다"라고 설명했다.

유재석과 조세호를 비롯해 모든 제작진이 음성 판정을 받았지만, 유재석은 안전을 위해 2주 자가격리를 결정했다.

[Y이슈] ‘유퀴즈’ 스텝 전원 음성… 유재석은 자체 격리… 8월 초 촬영 재개(종합)

'유 퀴즈 온 더 블럭' 측은 "유재석은 안전상 공식적인 일정을 2주 간 자가격리를 마친 이후 소화할 예정이며, 자체적으로 격리를 유지하면서 외출자제 등 필요한 생활수칙을 지켜나갈 것이라고 의견을 전달해왔다"라고 덧붙였다.

이에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유재석의 자가격리가 끝난 8월 초 촬영을 재개할 예정이다.

앞서 유재석은 밀접접족차로 분류돼 SBS ‘런닝맨’, tvN ‘식스센스2’ 등의 촬영이 연기된 바 있다. 유재석이 2주 추가 자가격리를 진행하며 그가 출연 중인 프로그램들 역시 제작에 시동을 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YTN 김성현 (jamkim@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