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새 걸그룹 '아이칠린' 소희X채린, 첫 프로필 공개...데뷔 신호탄

실시간 주요뉴스

가요

새 걸그룹 '아이칠린' 소희X채린, 첫 프로필 공개...데뷔 신호탄

2021년 08월 03일 17시 26분 댓글
글자크기 조정하기
새 걸그룹 '아이칠린' 소희X채린, 첫 프로필 공개...데뷔 신호탄
7인조 걸그룹 아이칠린(ICHILLIN') 멤버 소희, 채린의 프로필 사진과 필름이 공개됐다.

KM엔터테인먼트는 3일 정오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에 아이칠린 소희(So Hee), 채린(Chae Rin)의 프로필 이미지와 필름을 함께 게재했다.

공개된 프로필 이미지 속 소희와 채린은 순백의 의상을 입고 새침하면서도 시크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영상에서는 프로필 사진을 촬영 중인 소희와 채린의 생동감 넘치는 다채로운 표정과 포즈를 볼 수 있다.

소희는 환한 웃음과 함께 머리를 땋아 귀여운 매력이 돋보였고, 채린은 금발 컬러의 단발 헤어스타일과 크롭 민소매 티에 와이드 핏 청바지, 힙한 포즈로 상큼한 매력을 뽐냈다.

두 사람 모두 완벽한 비주얼과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아이칠린의 데뷔를 기다리는 글로벌 K팝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아이칠린은 지난달 30일 공식 로고 모션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데뷔 프로모션에 돌입했다. 지난 2일부터는 공식 SNS 및 유튜브를 통해 멤버 7인을 순차적으로 공개 중이다.

그룹명 아이칠린은 꿈, 비전을 뜻하는 단어 '아이슬링(AISLING)'과 휴식, 멋 등 여러 의미로 쓰이는 '칠린(CHILLIN')'의 합성어로 리스너들이 아이칠린의 음악을 들으며 꿈을 꾸고 '칠린' 하기를 바란다는 포부를 담았다.

압도적인 비주얼과 뛰어난 실력을 갖춘 아이칠린은 8월을 목표로 데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사진제공 = KM엔터테인먼트]

YTN star 지승훈 (gshn@ytnplus.co.kr)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