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배우 조환지 근황, 티셔츠 한 장에 남친 美 가득

뮤지컬 배우 조환지 근황, 티셔츠 한 장에 남친 美 가득

2021.08.05. 오후 12:00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뮤지컬 배우 조환지 근황, 티셔츠 한 장에 남친 美 가득
AD
배우 조환지의 근황이 공개됐다.

3일 오전 소속사를 통해 공개된 배우 조환지의 근황이 화제다. 공개된 사진에서 조환지는 그레이 티셔츠, 화이트 워싱진, 실버 엑세서리를 매치하여 스포티한 모습과 트렌디한 감성을 드러냈다. 짧아진 머리와 단정하게 넘긴 헤어스타일은 댄디한 분위기를 풍기며 전과 달라진 모습으로 성숙미를 뽐내고 있다.

뮤지컬 '메리셸리' 연습에 한창인 조환지는 근황 사진을 통해 공연 중인 ‘땡큐 베리 스트로베리’의 버나드 역과는 사뭇 달라진 분위기를 선보였다.  '땡큐 베리 스트로베리' 속 밝고 해맑았던 ‘버나드’가 아닌 여유로운 미소와 함께 짙은 성숙미가 눈길을 끈다.

‘메리셸리’는 여성이 억압받던 시절 문학에 뛰어난 재능을 가진 여성 ‘메리’가 그 재능을 알아본 남편 ‘퍼시 셸리’를 만나 명작 ‘프랑켄슈타인’을 탄생시키는 이야기다.

선구안을 가진 ‘퍼시 셸리’는 메리의 재능을 알아보고 그녀를 돕지만 한편으로는 그 재능을 탐내며 열등감을 가지는 입체적인 역할이다. 조환지는 ‘퍼시 셸리’ 역을 맡아 갈등하는 내면을 통해 풍부해진 감정선과 호소력 짙은 연기를 펼칠 예정이다.

한편, 창작 뮤지컬 ‘메리셸리’는 8월 7일부터 10월 31일까지 KT&G 상상마당 대치아트홀에서 공연된다. ‘퍼시 셸리’역의 조환지는 8월 8일 18시 처음 무대에 오른다.

YTN 곽현수 (abroad@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