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현장] '인질' 황정민 "박성웅에 특별출연 직접 요청...관객들 반가울 것"

[Y현장] '인질' 황정민 "박성웅에 특별출연 직접 요청...관객들 반가울 것"

2021.08.05. 오후 4:06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Y현장] '인질' 황정민 "박성웅에 특별출연 직접 요청...관객들 반가울 것"
AD
'인질' 황정민이 영화에 특별출연 해준 박성웅에 대해 언급했다.

5일 오후 2시 서울 광진구 건대롯데시네마에서 영화 '인질' 언론시사회와 함께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현장에는 영화의 주연을 맡은 배우 황정민과 연출을 맡은 필감성 감독이 참석해 영화와 관련된 이야기를 나눴다.

'인질'은 어느 날 새벽, 증거도 목격자도 없이 납치된 배우 황정민을 그린 리얼리티 액션스릴러. 황정민이 선택한 올해 첫 영화이자 '베테랑' '엑시트' 등을 흥행시킨 제작사 외유내강의 특급 만남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이날 황정민은 박성웅에 대해 "제가 (출연을) 부탁했다. 대본상의 '브라더'라는 대사도 있고 해서 성웅이에게 전화를 해 도와달라고 얘기를 했다"라고 비화를 전했다.

황정민은 이어 "처음에 감독님과 얘기하면서 영화에 출연하는 배우들이 저를 제외하고는 다 모르는 사람이어야지 이 영화가 새롭게 와닿을 수 있다고 얘기를 나눴다"라며 "인질범들도, 형사들도 처음 봐야 이 영화가 심도 있게 다가가지 않을까 싶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 가운데 박성웅이 나온다면 관객분들이 반가워하실 거라 생각했다"라며 박성웅에게 출연을 요청한 이유를 덧붙였다.

[사진=NEW]

YTN 이유나 (lyn@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