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새 서바이벌 '피의게임' 론칭…'머니게임' 진용진 기획 참여

MBC 새 서바이벌 '피의게임' 론칭…'머니게임' 진용진 기획 참여

2021.08.05. 오후 5:34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MBC 새 서바이벌 '피의게임' 론칭…'머니게임' 진용진 기획 참여
AD
MBC와 웨이브(wavve)가 손을 잡고 새로운 생존 서바이벌인 '피의 게임'을 제작한다.

MBC 새 예능프로그램 '피의 게임' 측이 5일부터 15일 자정까지 서바이벌에 참가할 지원자를 공개 모집한다. 성별, 직업, 국적 불문하고 만 19세 이상 성인남녀라면 누구라도 지원 가능하다.

'피의 게임'은 게임에 참가한 플레이어들이 외부와 단절된 공간에서 돈을 두고 치열한 경쟁을 펼치는 리얼리티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피의 게임'은 웹툰을 원작으로 한 웹 예능프로그램 '머니게임'의 기획자, 220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진용진이 기획에 참여한다. 이에 예능 명가 MBC와 관심을 받았던 콘텐츠를 기획한 진용진의 만남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피의 게임'은 기존 서바이벌과는 차별화된 룰 설계를 바탕으로 최후의 1인으로 살아남기 위한 플레이어들의 치열한 지략과 심리전을 펼칠 수 있게 다양한 생존 게임을 선보일 예정이다.

올해 하반기 안방을 집어삼킬 '피의 게임'은 하반기에 MBC에서 방송될 예정이며, 국내 최대 규모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플랫폼 웨이브(wavve)에서도 만날 수 있다.

[사진제공 = MBC]

YTN 오지원 (bluejiwon@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