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김정환·구본길→안창림, 예능가 올림픽 영웅에 러브콜 빗발 (종합)

단독 김정환·구본길→안창림, 예능가 올림픽 영웅에 러브콜 빗발 (종합)

2021.08.06. 오전 09:33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단독] 김정환·구본길→안창림, 예능가 올림픽 영웅에 러브콜 빗발 (종합)
AD
금의환향한 올림픽 메달리스트들에게 예능가의 러브콜이 빗발치고 있다.

6일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2020 도쿄 올림픽 펜싱 남자 사브르 단체전 금메달을 목에 건 김정환 구본길 오상욱 김준호 선수는 다음 주 SBS 예능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 촬영을 앞두고 있다.

펜싱 국가대표 4인방은 행복에 목 마른 네 남자 탁재훈 이상민 임원희 김준호를 만나 올림픽 뒷이야기를 허심탄회하게 나눌 예정이다.

'신발 벗고 돌싱포맨'과 더불어 네 명의 펜싱 스타들은 여러 예능프로그램 출연을 확정지었다. 지난 3일 KBS2 예능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 이어,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 녹화도 마쳤다. 스포츠 스타들이 대거 출연하는 E채널 예능프로그램 '노는 브로2'에도 출연을 확정지었다. 이밖에 SBS 예능프로그램 '집사부일체' 녹화도 예정돼있다.

[단독] 김정환·구본길→안창림, 예능가 올림픽 영웅에 러브콜 빗발 (종합)

이번 올림픽에서 메달을 목에 건 유도 국가대표 안창림과 조구함도 예능 출연에 나섰다. 5일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안창림과 조구함은 iHQ 예능프로그램 '언니가 쏜다'에 출연할 예정이다. '언니가 쏜다'는 손담비, 소이현, 안영미, 곽정은이 진행하는 취중진담 토크쇼다.

두 선수는 코미디TV 예능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도 찾는다. 두 사람이 네 명의 '먹선수'들과 함께 선보일 '먹방'에도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이밖에 가장 많은 금메달을 획득한 종목인 양궁 선수들에 대한 관심도 지대하다. 3관왕 안산, 에너지 넘치는 파이팅으로 대표팀의 분위기 메이커로 꼽혀온 김제덕을 비롯해 오진혁 김우진 강채열 장민희 등도 뉴스, 예능프로그램 등 방송가의 러브콜을 받고 있다.

메달을 걸지 못했어도 이번 올림픽에서 스타로 거듭난 높이뛰기 국가대표 우상혁 선수, 탁구 국가대표 신유빈 선수 등에도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사진제공 = OSEN]

YTN 오지원 (bluejiwon@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