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원영·안유진 합류 걸그룹=I’ve(아이브)? 스타쉽 측 “확인 어렵다”

장원영·안유진 합류 걸그룹=I’ve(아이브)? 스타쉽 측 “확인 어렵다”

2021.08.22. 오후 3:12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아이즈원 출신의 장원영, 안유진이 합류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의 새 걸그룹 명이 I’ve(아이브)라는 설이 나와 관심이 쏠린다.

22일 한 매체는 스타쉽 엔터테인먼트가 하반기에 걸그룹을 론칭할 것이며 여기에 아이즈원으로 활동했던 장원영, 안유진이 합류할 것이라고 단독 보도했다.

이 가운데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는 스타쉽 엔터테인먼트가 하반기에 론칭할 걸그룹 이름이 I’ve(아이브)가 될 것이라는 글이 올라왔다. 이미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의 영문명이 포함된 SNS 계정이 마련된 점, 특허정보넷 키프리스에 I’ve, 아이브, IVE 등의 이름으로 상표 출원이 심사 대기 된 점이 그 근거로 제시됐다.

실제로 이번 상표 출원을 대리한 특허 법인은 스타쉽 엔터테인먼트가 그동안 론칭한 몬스타엑스, 크래비티, 마인드유 등의 상표 등록을 도운 곳이어서 하반기 론칭할 새 걸그룹의 이름이 I’ve(아이브)가 될 것이라는 설에 무게가 실리고 있다.

한편, 이에 대해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측은 “앞서 밝힌 입장 외에 자세한 내용은 확인이 어렵다”며 상표 출원 자체가 스타쉽에서 이뤄진 것인지, 새 걸그룹 명이 I’ve(아이브)가 될 것인지에 대해서도 입을 닫았다.

[사진제공=OSEN]

YTN 곽현수 (abroad@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