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확진’ 송가인 “걱정 끼쳐 죄송하다”(전문)

‘코로나19 확진’ 송가인 “걱정 끼쳐 죄송하다”(전문)

2021.08.30. 오전 10:12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코로나19 확진’ 송가인 “걱정 끼쳐 죄송하다”(전문)
AD
코로나19 확진 소식이 알려지며 팬들의 걱정을 사고 있는 트로트가수 송가인이 팬카페를 통해 입장을 밝혔다.

29일 오후 송가인은 자신의 팬카페 어게인을 통해 "사랑하는 우리 어게인 여러분. 가인이 소식 듣고 많이 놀라셨죠?"라며 "좋은 소식 들려드려야 하는데 걱정 끼쳐드려 죄송해요"라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지금 생활치료센터에 도착해 안내에 따라 치료에 전념하고 있어요"라며 "하루빨리 음성 판정받고 우리 어게인께 인사드릴 테니 너무 걱정하시 마시고요"라고 말했다. 이어 "마스크 잘 착용해주시고, 개인 방역 철저하게 해주세요"라며 "건강한 모습으로 곧 인사드릴게요"라고 덧붙였다.

앞서 29일 송가인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는 "송가인은 지난 28일 몸이 좋지 않아 병원을 찾아 검진을 진행한 결과 코로나 확진 판정을 받았다. 이에 29일 오후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격리 시설로 이동,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팬 여러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양해 부탁드리며 당사는 방역 지침을 철저히 준수하여 소속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코로나19 확진’ 송가인 “걱정 끼쳐 죄송하다”(전문)


다음은 송가인 게시물 전문

사랑하는 우리 어게인 여러분!
가인이 소식 듣고 많이 놀라셨죠?
좋은 소식 들려드려야 하는데 걱정 끼쳐드려 죄송해요.
저는 지금 생활치료센터에 도착해서 안내에 따라 치료에 전념하고 있어요.

하루 빨리 음성 판정 받고 울 어게인께 인사드릴 테니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요!

마스크 잘 착용해주시고 개인 방역 철저하게 해주세요!

건강한 모습으로 곧 인사드릴게요!

YTN 김성현 (jamkim@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