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이슈] 권민아, 새 남친과 열애 공개→악플러와 설전 "그따위로 해봐"

[Y이슈] 권민아, 새 남친과 열애 공개→악플러와 설전 "그따위로 해봐"

2021.09.05. 오후 1:22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Y이슈] 권민아, 새 남친과 열애 공개→악플러와 설전 "그따위로 해봐"
AD
AOA 출신 권민아가 새 남자친구와의 열애 사식을 공개한 가운데, 악플러와 설전을 벌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4일 권민아는 SNS 계정을 통해 한 네티즌과 나눈 메시지 내용을 공개했다. 한 네티즌이 과거 권민아가 극단적 선택을 시도했던 것을 조롱했다. 이에 권민아가 공개 저격에 나선 것.

권민아는 "비공개 계정으로 온갖 욕에다가 벌어지지 않은 예언까지 던져서 결국 내가 차단했다"며 "당신이 한 말들을 다 올리지 그러냐. 그거 듣고 정신이 안 도는지. 떳떳하지 않나. 아주 본인만 천사로 만들었다. 그따위로 해봐라"라고 응수했다.

앞서 권민아는 3일 자신의 SNS 계정에 "저 얼마전부터 교제 중입니다"라며 새 남자친구의 어깨에 다정히 기댄 사진을 공개했다.

권민아는 "지금 좋은 사람 만나서 일도 열심히 하고 있다. 난 남자 트라우마 있다. 그런데 저도 이제는 당당하고 솔직하고 행복하고 나답게 살 것"고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Y이슈] 권민아, 새 남친과 열애 공개→악플러와 설전 "그따위로 해봐"

그러면서 "저도 하고 싶은 게 있고, 해야 하는 게 있고 이제는 옛날의 민아로 돌아가고 싶어서 당당하고 눈치 볼 것 없이 더 과감하게 살려고 한다"고 강조했다.

하지만 일부 네티즌들은 남자 트라우마가 있다고 고백한 권민아가 양다리 논란을 겪은지 얼마 지나지 않아 금세 새로운 남자친구를 만나는 것을 지적했다. 이에 권민아는 "내 자유"라고 응수했고, 이후 악플러의 DM을 공개하며 또 한번 저격에 나섰다.

한편, 권민아는 유튜브 채널 '점점tv'에 출연해 그간 있었던 극단적 선택 시도를 비롯해 AOA 그룹 내 괴롭힘 등의 이야기를 밝히며 시청자를 놀라게 했다. 현재 그는 의류 사업을 준비 중이라며 "열심히 일하고, 몰두하고 미친 듯이 살겠다"고 삶에 대한 의지를 보였다.

[사진=권민아 SNS]

YTN 이유나 (lyn@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