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자경, '샹치'→'건파우더 밀크셰이크' 극장가 2연타 정조준

양자경, '샹치'→'건파우더 밀크셰이크' 극장가 2연타 정조준

2021.09.06. 오전 09:13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양자경, '샹치'→'건파우더 밀크셰이크' 극장가 2연타 정조준_이미지
AD
배우 양자경이 '샹치'와 '건파우더 밀크셰이크'로 극장가 2연타를 노린다.

'건파우더 밀크셰이크'가 원조 액션퀸 ‘양자경’의 활약으로 기대를 높이고 있다. 남다른 유전자와 조기교육으로 완성된 영앤스트롱 킬러 ‘샘’과 그녀의 엄마이자 실패율 0%의 레전드 킬러 ‘스칼렛’, 그리고 비밀스러운 도서관의 ‘킬’사부일체가 자신들의 운명을 찢어 놓은 놈들을 향해 갈기는 달콤한 복수를 그린 '건파우더 밀크셰이크'에서 양자경은 킬러들의 아지트이자 무기고인 도서관을 지키는 ‘킬’사부일체 중 ‘플로렌스’ 역을 맡아 무게감 있는 카리스마를 선보인다.

특히 양자경은 놈들의 침입을 단번에 알아차리는 날카로운 감각의 소유자이면서 동시에 쇠사슬을 자유자재로 휘두르며 상대를 감아버리는 테크닉의 소유자. 놈의 목을 쇠사슬로 휘어 감은 후 난간으로 뛰어내려 매달아버리는 장면은 '건파우더 밀크셰이크' 액션의 백미 중 하나다.

양자경, '샹치'→'건파우더 밀크셰이크' 극장가 2연타 정조준

흐트러지지 않는 모습으로 화려한 액션을 완벽하게 소화하는 양자경은 원조 액션 스타의 진가를 보여주며 관객들의 입을 다물지 못하게 만들 예정. 이미 영화팬들은 “건파우더에서 양자경님 AR연사로 다 갈리는데 반동을 기가 막히게 잡으시더라고 ㅋㅋㅋ(트위터 team********)”, “건파우더 밀크셰이크에 양자경님 나오더라 무족권 봐야됨(트위터 gejj***)”, “건파우더 밀크셰이크 봤는데 양자경이 너무 잘 생겼어(인스타그램 bul****)”, “양자경 알러뷰 얘두라 이거 재밌다(인스타그램 sss*******)”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양자경은 1일 개봉한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에서도 주인공 ‘샹치’의 이모 ‘난’ 역을 맡아 절도 있는 액션으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영화팬들은 오랜만에 두 작품을 통해 액션을 선보이는 양자경의 활약에 뜨겁게 환호하고 있다.

'건파우더 밀크셰이크'는 8일(수) 개봉된다.

YTN 이유나 (lyn@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