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서예지, 각종 논란 이후 ‘이브의 스캔들’로 복귀?... “제안 받고 검토 중”(공식)

실시간 주요뉴스

서예지, 각종 논란 이후 ‘이브의 스캔들’로 복귀?... “제안 받고 검토 중”(공식)
배우 서예지가 tvN 새 드라마 ‘이브의 스캔들’로 복귀에 시동을 거는 모양새다.

7일 오전 서예지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 측은 YTN star에 “서예지가 ‘이브의 스캔들’을 제안 받은 것은 맞으며 현재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내년 상반기 방송이 예정된 ‘이브의 스캔들’은 대한민국을 발칵 뒤집은 재벌의 2조 원 이혼 소송의 내막을 다루는 치정 멜로 드라마다.

서예지가 제안 받은 중인 여주인공 ‘이라엘’은 천재 아버지, 아름다운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지만 불행한 가정사를 겪은 후 치명적인 매력을 가진 ‘위험한 꽃’과 같은 인물로 탈바꿈되는 캐릭터다.

앞서 지난 4월 서예지는 과거 연인이었던 김정현이 다른 여성 스태프와 인사를 나누지 못하도록 요구하거나, 상대 여성 배우와 스킨십 장면을 삭제하도록 했다는 ‘가스라이팅’ 논란에 휩싸이며 논란의 중심에 섰다. 이후 학력 위조, 학교 폭력, 갑질 의혹 등 각종 의혹이 제기됐으나 소속사 측은 모든 논란에 부인했고, 서예지는 공식 석상에 모습을 보이지 않고 있다.


YTN star 김성현 (jamkim@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