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배수진 "'돌싱글즈' 다시 돌아가면? 아무도 선택 안 할 것"

실시간 주요뉴스

방송

배수진 "'돌싱글즈' 다시 돌아가면? 아무도 선택 안 할 것"

2021년 09월 15일 09시 39분 댓글
글자크기 조정하기
배수진 "'돌싱글즈' 다시 돌아가면? 아무도 선택 안 할 것"
'돌싱글즈'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배수진이 진솔한 후일담을 전했다.

14일 '돌싱글즈' 배수진은 한 인터넷 방송에 출연해 연예 프로그램에 대한 회의감을 드러냈다. 배수진은 "'돌싱글즈' 이후 다른 곳에서 섭외가 많이 들어왔지만 안 하기로 했다"며 "이제 그런 연예 프로그램은 안 나가려고 한다"고 못을 박았다. 또한 '돌싱글즈'에 출연하며 '남자한테 미쳤다'는 악플을 받고 있다고 덧붙이기도 했다.

또한 배수진은 자신을 "돌싱 아닌 싱글"이라고 강조하기도 했다. 그는 "원래는 '배동성 딸'이었는데 이젠 '돌싱' 배수진이라고 나오더라"라고 말했다.

한 시청자가 '돌싱글즈' 최종화에서 언급된 현재 연애중인 2인에 대해 묻자, 배수진은 "내 얘기가 아니라서 말해줄 수 없다"고 대답을 꺼려했다. 그러면서도 "아영언니는 직접 얘기했다. (추성연이 아닌) 다른 사람과 연애한다고 방송에서 밝혔다"고 말한 그는 "한 사람은 내가 얘기해줄 수 없다"며 선을 그었다.

이날 배수진은 다른 분이랑 동거하고 싶었냐는 스트리머에 질문에 "그렇다"고 솔직히 답해 이목을 모으기도 했다. 그러면서도 "진짜 돌아간다면 솔직히 아무도 선택 안 할 것"이라고 덧붙이기도 했다.

이날 방송에서 배수진은 방송에서 러브라인을 형성한 최준호와 관계에 대해서도 "사귀지 않는다"고 못을 박았다. 그는 "안 사귀는 데 이유가 많았다"며 "좋은 오빠 동생 사이"라고 관계를 정의했다.

[사진= 배수진 SNS]

YTN star 이유나 (lyn@ytnplus.co.kr)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