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TMI NEWS’ 이채연, ‘스우파’ 스포성 질문에 난색

실시간 주요뉴스

방송

‘TMI NEWS’ 이채연, ‘스우파’ 스포성 질문에 난색

2021년 09월 15일 09시 52분 댓글
글자크기 조정하기
‘TMI NEWS’ 이채연, ‘스우파’ 스포성 질문에 난색
Mnet ‘TMI NEWS’가 스타들의 재력과 족보에 대해 전격 분석한다.

15일 방송되는 ‘TMI NEWS’에서는 ‘알고 보니 재력 갑 스타 BEST 5, 족보 갑 스타 BEST 8!’이라는 주제를 소개할 예정이다. 금주의 주제를 함께 할 오늘의 커버모델에는 예능감을 장착한 래퍼 MC 그리와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출연 중인 이채연이 출연한다.

오늘 방송에서는 알고 보니 친척 관계였던 악역 전문배우들, 드라마에서 나올 법한 완벽한 친형제 스타 등 ‘TMI NEWS’ 3년차 MC 전현무도 처음 만나는 새로운 정보들이 소개될 예정. 뿐만 아니라 대학시절 늘 현찰 300만원을 들고 다녔던 재력 갑 스타까지 소개돼 MC들과 커버모델들을 놀라게 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더한다.

한편, MC그리는 코인과 주식으로 재테크를 하고 있다고 밝히면서, 수익률까지 함께 공개해 두 MC에게 충격을 안겼다. 이채연은 화제의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스포일러를 묻는 질문에 어떻게 답했을지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사진제공=Mnet]

YTN star 곽현수 (abroad@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