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박은혜, ‘홍자매’ 손잡는다… tvN 기대작 ‘환혼’ 출연 확정

단독 박은혜, ‘홍자매’ 손잡는다… tvN 기대작 ‘환혼’ 출연 확정

2021.09.16. 오후 3:31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단독] 박은혜, ‘홍자매’ 손잡는다… tvN 기대작 ‘환혼’ 출연 확정
AD
배우 박은혜가 tvN 최대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드라마 ‘환혼’ 출연이 확정됐다.

YTN star 취재 결과, 박은혜는 tvN ‘환혼’에 합류가 결정됐다. '환혼'은 '호텔 델루나'를 성공시킨 홍자매 작가가 새롭게 쓰는 작품으로, 천기를 다루는 젊은 술사들의 사랑과 성장을 다루는 판타지 작품으로 알려졌다.

홍자매는 '쾌걸춘향'·'마이걸'·'환상의 커플'·'주군의 태양'·'화유기'·’최고의 사랑’·’미남이시네요’ 등 집필하는 작품마다 흥행에 성공하며, 방송계의 ‘미다스 손’으로 불린다. 이번 작품에는 ‘김비서가 왜 그럴까’를 연출했던 박준화 PD가 함께해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환혼’은 현재 박은혜 외에 배우 주상욱, 이재욱, 오마이걸 아린, 뉴이스트 황민현, 오나라, 유준상, 정소민, 조재윤 등이 출연을 논의 중이다.

한편, 박은혜는 SBS FiL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의 MC로 활약 중이며 KBS2 드라마 ‘연모’를 통해 안방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YTN 김성현 (jamkim@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