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편먹고공치리' 인교진♥소이현·강경준♥장신영 출격, 최초 이글샷 주인공은?

실시간 주요뉴스

방송

'편먹고공치리' 인교진♥소이현·강경준♥장신영 출격, 최초 이글샷 주인공은?

2021년 09월 20일 11시 31분 댓글
글자크기 조정하기
'편먹고공치리' 인교진♥소이현·강경준♥장신영 출격, 최초 이글샷 주인공은?
'편먹고 공치리'에서 명절 스트레스를 날리는 굿샷 퍼레이드가 펼쳐진다.

지난 18일 웨이브(wavve)를 통해 선공개된 SBS 예능프로그램 '편먹고 공치리(072)'(이하 '공치리') 11회는 추석특집 2탄으로 꾸며졌다.

이번 방송에서는 인교진 소이현, 강경준 장신영 부부가 출연해 푸짐한 추석 선물을 둔 치열한 대결을 펼쳤다.

먼저 '공치리' 역대 최초 이글샷이 탄생했다는 소식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번 이글샷은 예상치도 못한 상황에서 터져 나와 더욱 모두를 놀라게 했다. 과연 영광의 이글샷 주인공은 누구일지, 보는 이들을 소름 돋게 한 이글샷 상황은 어땠을지 호기심이 솟구친다.

또한 인교진은 트러블샷 강자의 면모를 보여준다. 벙커에 빠진 공부터 숲속에 들어간 공까지 살려내는 그의 모습이 "역시 연예계 TOP3 골퍼"라는 감탄을 자아낼 정도였다. 이에 위기를 기회로 만드는 인교진의 굿샷 퍼레이드가 궁금해진다.

이와 함께 유현주 프로를 비롯한 공치리들도 질세라 놀라운 샷과 퍼트를 선보인다는 전언.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시원하게 만들어줄 눈 호강 골프 대결에 기대가 더해진다.

역대급 화려한 볼거리가 가득한 '편먹고 공치리' 11회는 현재 웨이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웨이브에서는 매주 토요일, 한 주 빠르게 '편먹고 공치리'를 선공개 하고 있다.

[사진제공 = 웨이브]

YTN star 오지원 (bluejiwon@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