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콜드플레이와 재회…개량한복 선물 '눈길'

방탄소년단, 콜드플레이와 재회…개량한복 선물 '눈길'

2021.09.23. 오전 09:22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방탄소년단, 콜드플레이와 재회…개량한복 선물 '눈길'
AD
최근 UN총회에 참석한 그룹 방탄소년단이 미국 뉴욕에서 영국 밴드 콜드플레이와 재회했다.

방탄소년단은 23일 공식 SNS에 "마이 유니버스 크루!+개량한복(My Universe Crew!+개량hanbok)"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콜드 플레이 멤버 크리스 마틴, 조니 버클랜드, 윌 챔피언, 가이 베리맨과 나란히 서서 어깨동무를 한 채 환하게 웃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콜드플레이 멤버들이 입은 의상. 방탄소년단이 선물한 개량한복을 멋스럽게 소화한 콜드플레이 멤버들의 모습이 눈에 띈다.

콜드플레이 역시 SNS에 방탄소년단과 촬영한 사진을 하트 이모티콘과 함께 게재하며 화답했다.

지난 10월 방탄소년단은 유튜브 오리지널 '릴리즈드(RELEASED)'에 출연해 크리스 마틴과 이야기를 나눈 바 있다.

뿐만 아니라 두 그룹은 그간 함께 작업해온 신곡 '마이 유니버스(My Universe)'를 24일 오후 1시 발매할 예정이다. '마이 유니버스'는 콜드플레이 정규 9집 앨범 '뮤직 오브 더 스피어스(Music of the spheres)'의 선공개 곡이다.

[사진출처 =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

YTN 오지원 (bluejiwon@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