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한 동물사전 3' 부제는 '덤블도어의 비밀'...2022년 4월 15일 개봉

'신비한 동물사전 3' 부제는 '덤블도어의 비밀'...2022년 4월 15일 개봉

2021.09.23. 오전 12:57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신비한 동물사전 3' 부제는 '덤블도어의 비밀'...2022년 4월 15일 개봉_이미지
AD
'해리포터' 시리즈 스핀오프 '신비한 동물사전'이 세번째 편 부제 '덤블도어의 비밀'을 공개하며 개봉일을 4월 15일로 확정지었다.

조니 뎁 하차로 제작에 난항을 겪었던 '신비한 동물사전 3'가 22일(현지 시간) 시리즈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베일을 벗었다. '신비한 동물사전'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에 이어지는 이번 세 번째 작품의 제목은 '신비한 동물들과 덤블도어의 비밀'로 확정됐고, 개봉일은 2022년 4월 15일로 정해졌다.

'신비한 동물사전 3' 부제는 '덤블도어의 비밀'...2022년 4월 15일 개봉

앞선 시리즈에서 강력한 어둠의 마법사인 겔러트 그린델왈드 역으로 활약한 조니 뎁은 가정폭력 논란으로 시리즈에서 하차, 덴마크 출신 배우 매즈 미켈슨이 해당 배역을 맡아 시리즈를 이어나간다.

조니 뎁은 지난해 11월 자신의 SNS를 통해 "워너브러더스로부터 '신비한 동물 사전'의 그린델왈드 마법사 역할에서 물러나달라는 요구를 받았다. 이를 존중해 그렇게 하겠다고 답했다"고 하차 의사를 밝힌 바 있다.

조니 뎁은 지난 2016년부터 전처 엠버 허드와 이혼 후 기나긴 법정 공방을 이어왔다. 지난해 자신을 '부인에게 폭력을 행사한 자'로 지칭한 영국 타블로이드 더선을 상대로 명예훼손 소송을 제기했지만 패소했다.

한편, '신비한 동물사전' 시리즈에는 조니 뎁을 비롯해 에디 레드메인, 캐서린 워터스턴, 주드 로, 에즈라 밀러 등이 출연했다.

YTN 이유나 (lyn@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