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오징어 게임' 정호연 효과, SNS 230만 팔로워 돌파...'호연앓이'

실시간 주요뉴스

방송

'오징어 게임' 정호연 효과, SNS 230만 팔로워 돌파...'호연앓이'

2021년 09월 24일 09시 59분 댓글
글자크기 조정하기
'오징어 게임' 정호연 효과, SNS 230만 팔로워 돌파...'호연앓이'
배우 정호연이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끄는 가운데, 지난 유튜브 영상까지 역주행하며 화제를 이어가고 있다.

정호연이 지난 17일 공개된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연출, 극본 황동혁)을 통해 전 세계 팬들의 열렬한 관심을 받고 있다. 개인 인스타그램 팔로워가 5일 만에 5배 이상 급증하며 작품 공개 일주일 만에 230만 팔로워를 돌파한 것은 물론, 유튜브 영상까지 역주행을 시작하며 화제를 이어가고 있다.

정호연은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가 운영하는 유튜브 '사람엔터테인먼트 로그인' 채널에서 일상부터 스타일링까지 다채로운 모습을 여지 없이 담아냈다. 정호연의 진솔한 매력을 담은 '호불호연' 영상 시리즈 5편은 '오징어 게임' 공개 이후 조회수가 약 650% 상승하며 역주행을 시작했다. 기존 조회수에서 최대 6배나 급상승한 수치를 기록하며 재조명 받고 있는 영상 속 정호연은 남다른 패션센스와 분위기로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선보이는가 하면, 가족·친구와 함께하는 꾸밈 없는 일상을 보이는 등 반전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오징어 게임' 속 새벽과는 전혀 다른 모습에 열광한 팬들은 지난 영상을 찾아와 “오징어 게임에 이끌려 여기까지 왔다”, “이런 매력이 있었다니”, “오징어 게임 보고 얻은 건 정호연” 등 열띤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특히 지난 6월 공개된 제주도 편에는 “새벽이가 마침내 제주도에 가다니”, “이렇게라도 웃는 모습을 보게 되니 좋다” 등 여전히 '새벽앓이'를 하고 있는 팬들의 댓글 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한국과 미국을 비롯해 홍콩, 대만, 베트남, 아랍에미리트, 쿠웨이트 등 총 14개 국가에서 1위를 기록하며 전례 없던 성적으로 신드롬을 일으킨 '오징어 게임'으로 글로벌 新대세로 이름을 알리고 있는 정호연.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 사이에서 남다른 존재감과 신인답지 않은 연기력으로 새벽을 완벽히 그려내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배우로서의 성장 가능성을 입증한 정호연이 앞으로 어떤 연기 활동을 펼쳐나가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정호연의 다채로운 매력으로 역주행하며 화제를 얻고 있는 '호불호연' 시리즈는 유튜브 채널 '사람엔터테인먼트 로그인'(https://youtube.com/playlist?list=PL_vYCIKxM3DAvte3Oc-srULMgdlPmnWFf)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출처 = 유튜브 '사람엔터테인먼트 로그인' 화면 캡처]

YTN star 지승훈 (gshn@ytnplus.co.kr)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