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이슈] 박서준, '절친' 손흥민 경기 중계 카메라에 포착→'노마스크' 지적

[Y이슈] 박서준, '절친' 손흥민 경기 중계 카메라에 포착→'노마스크' 지적

2021.09.27. 오전 09:22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Y이슈] 박서준, '절친' 손흥민 경기 중계 카메라에 포착→'노마스크' 지적_이미지
AD
배우 박서준이 북런던에서 '절친' 손흥민의 경기를 관람하던 도중 현지 중계 카메라에 포착됐다.

27일(한국시각) 오전 12시 30분 영국 런던의 에미레이츠 스타디움에서 2021~2022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6라운드 토트넘 훗스퍼와 아스날 FC의 경기가 열린 가운데, 경기를 관람하던 박서준의 모습이 포착돼 반가움을 자아냈다.

카메라에 포착된 박서준은 이번 시즌 토트넘의 새로운 써드킷 유니폼을 착용하고 있어 이목을 모았다. 마블 영화 '더 마블스' 촬영을 위해 영국으로 출국한 박서준이 시간을 내어 친구를 응원하러 간 것으로 보인다.

이 가운데 박서준은 '노마스크'로 경기를 관람하는 모습이 지적을 받기도 했다. 처음 중계 카메라에 포착됐을 때는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았지만, 경기 후반부에 다시 포착됐을 때에는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었다.

지적이 이어지고 있으나, 이미 '위드 코로나'(단계적 일상 회복) 단계에 접어든 영국에서는 일상적인 모습이라 괜찮다는 네티즌들의 의견이 공존하고 있다.

[Y이슈] 박서준, '절친' 손흥민 경기 중계 카메라에 포착→'노마스크' 지적

네 살 터울의 손흥민과 절친 사이로 유명한 박서준은 지난 1월 JTBC '뉴스룸'을 통해 손흥민의 토트넘 통산 100호골 달성을 기념하여 인터뷰를 진행한 바 있다. 뿐만 아니라 2월에 방송된 tvN 예능 '윤스테이'에서는 외국 손님들에게 "손흥민 선수와 친구"라며 인맥 자랑을 하기도 했다.

2년 전인 2019년에는 tvN에서 방송된 손흥민 다큐멘터리 ‘손세이셔널-그를 만든 시간’에 박서준이 모습을 드러내기도 했다.

[사진=SPO TV 중계 화면 캡쳐, 박서준 SNS]

YTN 이유나 (lyn@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