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666만 배우' 한소영, 10월 2일 결혼 "힘들 때 함께 해준 ♥"

'구독자 666만 배우' 한소영, 10월 2일 결혼 "힘들 때 함께 해준 ♥"

2021.09.27. 오전 09:39.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구독자 666만명을 보유한 먹방 유튜버이자 배우 한소영이 결혼을 발표했다.

한소영은 26일 자신의 SNS를 통해 "여러분과 함께 나누고 싶은 소식을 전하려고 한다"며 "10월 2일에 결혼을 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소영은 예비 신랑과 함께 촬영한 웨딩 화보를 공개하며, "앞으로의 인생을 함께할 그 분은 어렵고 힘들 때 함께해준 너무나 따뜻한 사람"이라고 애정을 과시했다.

이어 "제 인생에 있어서 아주 뜻깊은 날인 만큼 여러분들이 축복해주신다면 더할나위 없이 기쁠 것 같다"며 "앞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만큼 베풀며 살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끝으로 한소영은 "우리 두 사람 행복할 수 있도록 축복해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밝혔다.

한소영은 '천일의 약속' '잉여공주' '화려한 유혹' '끝에서 두 번째 사랑'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찬란한 내 인생' 등 다수의 드라마에 출연한 바 있다.

'먹방'을 주제로 한 유튜브 채널 '쏘영'을 개설한 이후에는 재치 있는 '먹방' 콘텐츠로 사랑받는 인기 유튜버로도 활동 중이다.

[사진출처 = 한소영 인스타그램]

YTN 오지원 (bluejiwon@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