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H 엔터 측 “송종국과 전속계약, 연예계 복귀 목적 NO” (공식)

DH 엔터 측 “송종국과 전속계약, 연예계 복귀 목적 NO” (공식)

2021.09.28. 오후 2:48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DH 엔터 측 “송종국과 전속계약, 연예계 복귀 목적 NO” (공식)
AD
전 축구선수 송종국과 전속계약을 체결한 DH 엔터테인먼트가 새로운 공식입장을 밝혔다.

28일 오전 DH 엔터테인먼트는 송종국과의 전속계약체결사실을 알렸다. 이에 따라 송종국이 자연인 생활을 그만 두고 본격적인 방송 복귀 수순을 밟는 것이 아니냐는 전망이 잇따랐다.

그러나 이에 대해 DH 엔터테인먼트는 같은 날 오후 공식입장을 통해 “이번 전속 계약은 송종국의 연예계 활동 전면 복귀가 아님을 밝혀드립니다. 송종국은 본사 소속 이천수, 현영민과의 우애를 기반으로, DH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유소년, 소외계층 및 대한민국의 축구 발전을 위해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러한 목적을 위해 DH엔터테인먼트는 송종국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으며, 본사는 송종국은 물론 이천수와 현영민의 선한 영향력이 사회의 구석구석에 닿을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입니다. 앞으로 송종국과 이천수, 현영민의 활동에 애정 어린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DH엔터테인먼트 역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며 입장을 마무리 지었다.

한편 송종국은 2006년 12월 박연수와 결혼해 슬하에 딸 하나, 아들 하나를 각각 두었으나 2015년 10월 6일 이혼 소식이 보도되며 각자의 길을 걷게 됐다.

[사진제공=OSEN]

YTN 곽현수 (abroad@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