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터뷰③] '오징어게임' 정호연 "♥이동휘, 아빠처럼 격려·걱정 많이 해줘"

[Y터뷰③] '오징어게임' 정호연 "♥이동휘, 아빠처럼 격려·걱정 많이 해줘"

2021.10.01. 오전 11:46.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모델 겸 배우 정호연이 연인 이동휘를 언급했다.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이 한국 드라마 최초로 넷플릭스 전세계 TV프로그램 부문 1위를 차지하며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특히 드라마에 출연한 배우 정호연을 향한 글로벌 팬들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1일 정호연과의 화상 인터뷰를 통해 작품과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정호연은 극중 소매치기 생활을 하며 거칠게 살아온 새터민 새벽을 연기했다. 정호연은 첨예한 심리전부터 폭발적인 육탄전까지 열연을 펼치며 이정재, 박해수 등의 베테랑 배우들 사이에서도 거대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이날 정호연은 '오징어 게임'의 흥행에 연인인 이동휘가 자랑스러워했다고 밝히며 수줍은 얼굴을 내비쳤다.

정호연은 "(이동휘가) 같은 일을 하는 사람이다 보니, 저에게 있어 정말 좋은 선배님이자 친구이자 좋은 사람이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격려도 걱정도 많이 해주고 있다"라며 "아빠 같은 사람"이라고 남자친구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오징어 게임'은 456억 원의 상금이 걸린 의문의 서바이벌에 참가한 사람들이 최후의 승자가 되기 위해 목숨을 걸고 극한의 게임에 도전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사진=넷플릭스]

YTN 이유나 (lyn@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