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태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주인공 긍정 검토 중… 박은빈과 호흡하나

강태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주인공 긍정 검토 중… 박은빈과 호흡하나

2021.10.06. 오후 3:21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강태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주인공 긍정 검토 중… 박은빈과 호흡하나 _이미지
AD
배우 강태오가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 남자 주인공 역할을 제안 받고 검토 중이다.

6일 강태오 소속사 맨오브크리에이션은 YTN star에 “강태오가 SBS 새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의 남자 주인공 이준호 역으로 출연을 제안 받고 긍정적으로 검토 중”이ㅣ라고 밝혔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자폐 스펙트럼 장애'를 가진 스물일곱 살 여성 우영우가 대형 법무볍인의 변호사가 되어 활약하는 이야기다. 앞서 박은빈이 주인공 우영우 역할로 출연을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진 바 있다.

강태오는 극 중 법무법인 백룡의 직원 이준호 역할을 제안받았다. 이준호는 '훈훈한 매력'을 소유했지만 자신의 인기를 의식하거나 이용하지 않고, 타인을 먼저 배려하는 성격을 가졌다. 어떤 유혹에도 동요하지 않던 이준호는 손이 많이 가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를 도우며 사건 해결에 나선다.

박은빈과 강태오의 출연이 확정될 경우 두 배우가 함께 호흡을 맞추는 첫 작품이 된다.

한편 강태오는 '조선로코-녹두전' '런 온'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등을 통해 주연 배우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YTN 김성현 (jamkim@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