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기안84·샤이니 키 ‘키안 브라더스’ 결성…의외의 웃음 케미

실시간 주요뉴스

방송

기안84·샤이니 키 ‘키안 브라더스’ 결성…의외의 웃음 케미

2021년 10월 14일 09시 12분 댓글
글자크기 조정하기
기안84·샤이니 키 ‘키안 브라더스’ 결성…의외의 웃음 케미
샤이니 키가 기안84의 기상천외 하우스에 첫 방문한다. 두 사람은 ‘키안 브라더스’를 결성, 웃음이 끊이질 않는 이사 준비를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15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기안84의 기상천외 하우스를 방문한 샤이니 키의 모습이 공개된다.

기안84는 이사를 한 달 앞두고 마지막 손님으로 샤이니 키를 초대해 이목을 끈다. ‘무무상회’에서 코드 지옥에 갇혀 환장의 케미를 뽐냈던 두 사람은 ‘키안 브라더스’를 결성, 극과 극이라서 통하는 절친 탄생을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키는 기안84의 이삿짐 정리를 돕겠다고 자처하지만, 눈앞에 벌어진 풍경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 옷장 대신 바닥에 널브러진 옷가지부터 부엌 정중앙에 자리한 스팀다리미까지 고정관념을 무너뜨린 기안84의 인테리어는 폭소를 유발할 예정이다.

놀라움도 잠시, 키는 기안84의 기상천외 하우스에 완벽 적응한다. 키는 “이 집에 오면 의식의 흐름대로 살게 되는구나”라며 은은한 안정감을 만끽한다고. 오히려 침대와 한 몸이 되려는 키를 향해 기안84가 “눕지 마! 벼룩 옮아”라며 당황했다는 후문이다.

기안84는 솔로 컴백을 앞둔 키를 위해 “좋은 일이 생길 거야”라며 집안 깊숙이 간직해온 황금 두꺼비의 기운을 나눠 주기도. 홀린 듯 황금 두꺼비를 만진 키가 지난 9일 ‘쇼! 음악중심’에서 첫 솔로 앨범 1위를 거머쥔 소식이 전해지며 영험한 효력에 이목이 집중된다.

살림꾼 키의 주도로 기안84의 집 정리가 시작된다. 이때 기안84 할머니의 유품을 발견한 두 사람은 “이건 못 버리겠더라”며 돌아가신 할머니를 향한 그리움을 공유, 돈독한 우정을 쌓았고 해 본 방송을 더욱 기다려지게 만든다.

‘키안 브라더스’가 보여줄 환장의 케미는 오는 15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MBC ‘나 혼자 산다’]

YTN star 곽현수 (abroad@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