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우파’ 스핀오프 ‘스트릿 걸스 파이터’ 오늘(14일) 참가자 모집 개시

‘스우파’ 스핀오프 ‘스트릿 걸스 파이터’ 오늘(14일) 참가자 모집 개시

2021.10.14. 오전 10:17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스우파’ 스핀오프 ‘스트릿 걸스 파이터’ 오늘(14일) 참가자 모집 개시
AD
Mnet ‘스트릿 걸스 파이터'가 로고와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오늘(14일)부터 본격적인 참가자 모집에 나선다.

‘스트릿 걸스 파이터’는 대한민국 최고의 여고생 크루를 선발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신드롬급 인기로 화제의 중심에 선 ‘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스핀오프 콘텐츠로 알려지며 제작 소식만으로도 K-댄스 열풍의 중심인 MZ세대를 들썩이게 하고 있다.

특히 ‘스트릿 우먼 파이터’ 여덟 크루의 리더들 리정(YGX), 가비(라치카), 효진초이(원트), 노제(웨이비), 리헤이(코카N버터), 모니카(프라우드먼), 허니제이(홀리뱅), 아이키(훅)와 크루원들이 함께 ‘스트릿 걸스 파이터’의 마스터로, 심사뿐만 아니라 멘토로서의 역할을 하게 된다. 출중한 실력과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찬사를 받으며 K-댄서 팬덤 열풍을 이끌어 가고 있는 이들이 최고의 여고생 크루를 직접 발굴할 예정. 넘치는 끼와 춤에 대한 열정으로 똘똘 뭉친 대한민국 대표 여고생 댄서들의 탄생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오늘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스트릿 우먼 파이터’ 여덟 크루의 리더들이 오랜만에 한 자리에 모여 반가움을 더했다. 전세계에 헤이마마 댄스 열풍을 몰고 온 장본인들의 유쾌한 토크가 이어지던 중 의문의 스피커에서 흘러나온 ‘스트릿 걸스 파이터’ 참여 소식에 리더들의 기대감이 한껏 고조됐다.

이번 ‘스트릿 걸스 파이터’의 지원자 모집은 오늘(14일,목)부터 오는 24일(일) 23시 59분까지 진행된다. 춤을 좋아하는 여고생 크루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자세한 모집 요강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사진제공=Mnet]

YTN 곽현수 (abroad@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