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2021 MAMA’ 티저 영상, 호스트 이효리 음성 담아 제작

실시간 주요뉴스

방송

‘2021 MAMA’ 티저 영상, 호스트 이효리 음성 담아 제작

2021년 10월 14일 16시 42분 댓글
글자크기 조정하기
‘2021 MAMA’ 티저 영상, 호스트 이효리 음성 담아 제작
‘2021 MAMA(2021 Mnet ASIAN MUSIC AWARDS)’가 12월 11일 전세계 생중계하는 가운데 그 서막을 알리는 티저 영상이 오늘 전격 공개됐다.

‘2021 MAMA’ 시상식 전체를 아우르는 콘셉트는 'MAKE SOME NOISE'. K-POP이라는 언어를 통해 국가, 인종, 세대의 벽을 넘어 편견 없이 서로의 가치를 존중하고 전 세계가 더 큰 하나가 되는 강력한 음악의 힘을 경험하게 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14일 공개된 2021 MAMA티저 영상은 올해 콘셉트의 의미를 담아서 뻗어 나가는 빛들이 모여 큰 나선을 이루는 모습이 담겼다. 다채로운 컬러로 표현된 이번 티저 영상에 올해 MAMA 호스트 이효리의 음성까지 담아 새로운 메시지를 기대케 한다.

같은 날 ‘2021 MAMA’ 공식 홈페이지도 글로벌 오픈하고, 전세계 K-POP 팬들과 소통한다. MAMA 관련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향후 글로벌 K-POP 팬들을 대상으로 한 온라인 투표도 진행한다. 공식 홈페이지는 한국어, 영어, 일본어 등 5개 언어로 운영한다.

한편, MAMA는 K-POP 시상식 최초 글로벌 진출, K-POP 시상식 최초 아시아 3개 지역 동시 개최, K-POP 시상식 최초 돔 공연장 개최 등 긴 시간 동안 편견을 깨는 새로움을 보여주며 K-POP의 가능성을 제시하고, 음악으로 전 세계와 소통해왔다. ‘2021 MAMA’는 오는 12월 11일, 한국 시간(KST) 18시부터 전세계로 생중계된다.

[사진제공=Mnet]

YTN star 곽현수 (abroad@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