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최예나, MBC 새 예능 ‘피의 게임’ MC 발탁

실시간 주요뉴스

방송

최예나, MBC 새 예능 ‘피의 게임’ MC 발탁

2021년 10월 14일 17시 36분 댓글
글자크기 조정하기
최예나, MBC 새 예능 ‘피의 게임’ MC 발탁
가수 최예나가 MBC 새 서바이벌 리얼리티로 시청자들을 찾아온다.

14일 소속사는 "최예나가 MBC 새 서바이벌 리얼리티 예능 '피의 게임'에서 고정 MC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피의 게임'은 게임에 참여한 플레이어들이 최후의 1인이 되기 위해 심리전을 펼치며 돈을 두고 경쟁하는 리얼리티 서바이벌 예능프로그램이다.

최예나는 '피의 게임'을 이끌어 갈 MC 5인방으로 합류해 이상민, 장동민, 경제 유튜버 슈카, 박지윤과 의기투합한다. 최예나는 MC 5인방 중 가장 젊은 피로서 통통 튀는 매력과 패기를 보유해 심리 게임의 신흥 강자로 등극하는 등 맹활약을 선보일 계획이다.

'피의 게임'은 압도적인 스케일과 화려한 볼거리로 무장해 기존 서바이벌과는 다른 차별화된 룰 설계로 '피의 왕좌'를 가려낸다. 뿐만 아니라 돈을 위해서라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플레이어들의 은밀한 음모와 배신 그리고 치열한 지략 싸움이 긴장감과 동시에 카타르시스를 안기며 통쾌한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한편 최예나가 출연하는 '피의 게임'은 오는 11월 1일 월요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될 예정이며, 국내 최대 규모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플랫폼 웨이브(wavve)에서도 만날 수 있다.

[사진=MBC]

YTN star 곽현수 (abroad@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