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신예은 ‘볼륨을 높여요’ DJ 발탁… 강한나 바통 잇는다

단독 신예은 ‘볼륨을 높여요’ DJ 발탁… 강한나 바통 잇는다

2021.10.22. 오전 09:05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단독] 신예은 ‘볼륨을 높여요’ DJ 발탁… 강한나 바통 잇는다
AD
배우 신예은이 KBS 쿨FM ‘볼륨을 높여요’의 DJ로 청취자들을 찾아온다.

22일 YTN star 취재 결과, 신예은은 최근 ‘볼륨을 높여요’ 하차가 결정된 배우 강한나의 뒤를 이어 새 DJ로 발탁됐다. 신예은은 이미 지난달 5월 ‘볼륨을 높여요’의 스페셜 DJ로 한 차례 활약하며 매끄러운 진행 실력을 보여줬던바, 청취자들에게 어떠한 매력을 선사할지 기대가 모이고 있다.

[단독] 신예은 ‘볼륨을 높여요’ DJ 발탁… 강한나 바통 잇는다

'볼륨을 높여요'는 1995년 방송을 시작한 KBS 라디오의 간판 프로그램이다. 그간 이본, 메이비, 최강희, 유인나, 악동뮤지션 이수현 등 수많은 스타들이 DJ로 활약해왔다. 신예은은 이들의 뒤를 이어 매일 청취자들의 저녁 시간을 책임지게 됐다.

한편 신예은은 지난 2018년 웹드라마 '에이틴'으로 데뷔해 청순한 비주얼과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이며 ‘라이징 스타’로 발돋움했다. 이어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JTBC '경우의 수'에 출연했으며 KBS 드라마 스페셜 ‘딱밤 한 대가 이별에 미치는 영향’과 디즈니+ '너와 나의 경찰수업' 출연을 앞두고 있다.

YTN 김성현 (jamkim@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