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널스' 안젤리나 졸리 "마동석은 꿈 같은 친구"...기자간담회 깜짝 등장

'이터널스' 안젤리나 졸리 "마동석은 꿈 같은 친구"...기자간담회 깜짝 등장

2021.10.22. 오전 09:31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이터널스' 안젤리나 졸리 "마동석은 꿈 같은 친구"...기자간담회 깜짝 등장_이미지
AD
'이터널스' 안젤리나 졸리가 마동석의 기자간담회에 깜짝 등장했다.

22일 오전 '이터널스' 배우 마동석의 화상 기자 간담회가 개최됐다. 이날 행사는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됐다.

'이터널스'는 수천 년에 걸쳐 그 모습을 드러내지 않고 살아온 불멸의 히어로들이 '어벤져스: 엔드게임' 이후 인류의 가장 오래된 적 '데비안츠'에 맞서기 위해 다시 힘을 합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할리우드 대표 배우 안젤리나 졸리와 국내 배우 마동석을 비롯해 리차드 매든, 쿠마일 난지아니, 셀마 헤이엑, 젬마 찬 등이 출연한다.

특히 '부산행', '범죄도시', '신과 함께' 시리즈에서 압도적인 존재감을 선사한 배우 마동석이 극중 가장 강력한 힘을 지닌 마블의 새로운 히어로 ‘길가메시’ 역으로 합류해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날 마동석이 기자간담회를 진행하던 중 안젤리나 졸리가 깜짝 등장해 이목을 모았다.

마동석은 "저랑 영화를 촬영할 때 같이 한국 꼭 가서 인사하고 싶다고 했다. 코로나 팬데믹이 벌어지는 바람에 못 간다니까 아쉬워했다. 한국 프레스를 만난다고 해서 응원하러 온 것 같다"고 설명했다.

이에 안젤리나 졸리는 "마동석과 일하는 건 꿈 같았다. 그의 팬이었고, 우리는 많은 장면을 함께 많이 했다. 믿을 수 없을만큼 즐거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터널스'는 11월 3일 개봉된다.

YTN 이유나 (lyn@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