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우파’ 파이널 생방송 D-1, 퍼포먼스 음원 미션 예고

‘스우파’ 파이널 생방송 D-1, 퍼포먼스 음원 미션 예고

2021.10.25. 오후 1:14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스우파’ 파이널 생방송 D-1, 퍼포먼스 음원 미션 예고
AD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이하 스우파)'가 파이널 생방송만을 앞두고 있다.

파이널 생방송은 두가지 미션으로 구성된다. 메인미션은 '컬러 오브 크루' 미션으로 파이널에 진출한 네 크루는 각자 크루의 색을 가장 잘 보여줄 수 있는 무대를 꾸민다.

다음 미션은 스페셜 미션으로, 대한민국 최초로 각 크루만을 위한 신곡으로 댄서들이 메인으로 나서는 퍼포먼스 음원 미션이다. 퍼포먼스 음원 미션은 댄서에 의한, 댄서만을 위한 무대이자 미션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퍼포먼스 음원 미션에서는 '스우파' 파이널에 진출한 네 크루 라치카, 코카N버터, 홀리뱅, 훅만을 위한 신곡으로 각 크루의 무대가 펼쳐진다. 특히 퍼포먼스 음원 미션에는 댄서들을 향한 팬심을 내비친 아티스트 선미, 사이먼 도미닉&로꼬, CL, 청하가 나서 반가움을 더한다.

선미는 훅에게, 사이먼 도미닉과 로꼬는 홀리뱅에게, CL은 코카N버터에게, 청하는 라치카에게 오직 '스우파' 네 크루만을 위한 신곡을 선물한 것.


‘스우파’ 파이널 생방송 D-1, 퍼포먼스 음원 미션 예고


파이널 생방송에 앞서 공개된 영상에서는 댄서들과 아티스트들의 만남이 그려져 이목을 사로잡는다.

훅의 아이키는 "아티스트의 백업이 아니라 저희만을 위한, 댄서만을 위한 곡을 주시는 거잖아요"라고, 코카N버터의 리헤이는 "주연으로 할 수 있는 무대, 너무 영광이고 그래서 더 잘하고 싶다"고, 라치카의 가비는 "제가 받았던 모든 선물 중에 최고다. 이 세상에 라치카의 음악으로 라치카의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건 처음이다"고 감개무량한 소감을 전했다.

함께하는 아티스트 역시 그 어느 때보다 기쁜 마음과 함께 작업에 임했다는 후문. 사이먼 도미닉은 "홀리뱅에게 곡을 줄 수 있다는 게 영광이다"고 말했고, CL은 코카N버터에게 직접 무대 의상까지 선물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낸 것.

한편, '스트릿 우먼 파이터' 우승자는 글로벌 응원투표 점수 30%와 파이널 생방송과 함께 진행되는 문자투표 점수 70%를 합산해 결정된다. 최종 우승 크루에게는 상금 5000만원과 세계적인 맥주 브랜드와의 광고 모델 기회가 주어진다.

[사진제공=Mnet]

YTN 곽현수 (abroad@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