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괴물 신인’ 이홍내, 영화 ‘늑대사냥’ 합류… 서인국·장동윤과 호흡

단독 ‘괴물 신인’ 이홍내, 영화 ‘늑대사냥’ 합류… 서인국·장동윤과 호흡

2021.11.02. 오전 11:32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단독] ‘괴물 신인’ 이홍내, 영화 ‘늑대사냥’ 합류… 서인국·장동윤과 호흡
AD
OCN ’경이로운 소문’의 악귀 지청신에 이어 JTBC 새 드라마 ‘구경이’를 통해 시청자에게 짙은 인상을 남기고 있는 배우 이홍내가 충무로 기대작인 영화 ‘늑대사냥’에 합류한다.

YTN star 취재 결과, 이홍내는 영화 ‘늑대사냥’에 출연이 확정됐다. 영화 ‘늑대사냥’은 인터폴도 포기한 극악무도한 범죄자들을 태평양 한가운데서 한국까지 3일 안에 이송해야 하는 미션을 그린 글로벌 호송 프로젝트다.

특히 배우 서인국과 장동윤을 비롯해 성동일, 최귀화, 고창석, 정소민, 장영남, 박호산 등 연기파 배우들이 대거 합류해 제작 단계부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단독] ‘괴물 신인’ 이홍내, 영화 ‘늑대사냥’ 합류… 서인국·장동윤과 호흡

수많은 영화에서 단역과 조연으로 탄탄한 연기력을 쌓고, 드라마 ‘더 킹 : 영원의 군주’, ‘경이로운 소문’, ‘구경이’ 등을 통해 자신만의 색깔로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한 이홍내가 보여줄 새로운 변신에 팬들의 기대감이 쏠리고 있다.

한편 '늑대사냥'은 지난 여름 크랭크인했으며, 필리핀 로케이션 촬영과 함께 연말 크랭크업을 앞두고 있다.

YTN 김성현 (jamkim@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