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D&E, 美 유명 토크쇼 '굿데이 뉴욕' 출연…신곡 퍼포먼스 공개

슈퍼주니어-D&E, 美 유명 토크쇼 '굿데이 뉴욕' 출연…신곡 퍼포먼스 공개

2021.11.05. 오전 09:22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슈퍼주니어-D&E, 美 유명 토크쇼 '굿데이 뉴욕' 출연…신곡 퍼포먼스 공개
AD
그룹 슈퍼주니어-D&E가 미국의 유명 토크쇼 '굿데이 뉴욕(Good Day New York)'에 출연하며 글로벌 팬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4일 오전 9시(현지 시간) 슈퍼주니어-D&E는 FOX5 '굿데이 뉴욕'의 앵커 로잔나 스코토(Rosanna Scotto)와 화상 인터뷰를 진행했다.

먼저 데뷔 10주년을 맞이해 발매한 정규 1집 '카운트다운(COUNTDOWN)'에 대해서는 "슈퍼주니어-D&E의 10년을 앨범에 모두 넣었다. 저희의 마음, 노래, 콘텐츠를 담아 지난 10년간의 감사함을 표시하기 위해 열심히 만든 앨범"이라고 소개했다.

다음으로 타이틀 곡 '제로(ZERO)'의 뜻을 설명해 달라는 요청에 "여러분들이 없다면 나와, 슈퍼주니어-D&E도 없었다. 우리가 데뷔 전, 꿈만 꾸고 있을 때 역시 '0'에서 시작했다. '0'부터 시작했을 때 여러분들을 만났다는 의미"라고 전해 남다른 팬 사랑을 짐작케 했다.

이어 슈퍼주니어-D&E의 신곡 '제로' 퍼포먼스를 본 앵커는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마지막으로 뉴욕 방문 계획에 대해 묻자 "지난번 슈퍼주니어 멤버들과 스튜디오에 가서 토크를 했던 기억이 있다. 지금은 아쉽게도 팬데믹 상황으로 직접 가지 못했지만, 상황이 나아지면 꼭 뉴욕에 가서 여러분들에게 퍼포먼스도 보여드리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다"고 말했다.

슈퍼주니어-D&E는 지난 2일 정규 앨범 '카운트다운'을 발표하고 아이튠즈 톱 앨범차트 전 세계 22개 지역 1위를 달성하는 등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 = FOX5 '굿데이 뉴욕']

YTN 오지원 (bluejiwon@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