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광 연출 ‘웅남이’, 촬영 현장 공개…박성웅 카리스마 '기대 UP'

박성광 연출 ‘웅남이’, 촬영 현장 공개…박성웅 카리스마 '기대 UP'

2021.11.09. 오전 09:37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박성광 연출 ‘웅남이’, 촬영 현장 공개…박성웅 카리스마 '기대 UP'
AD
개그맨 박성광의 첫 장편영화 연출작 ‘웅남이’ 측이 배우 박성웅의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성웅은 먼저 검정색 대형 세단에서 하차하는 모습과 경호 받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깔끔한 수트 차림과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을 더해 대중을 압도한다.

그동안 액션을 비롯해 누아르, 코믹 연기까지 폭 넓은 연기 내공을 선보인 박성웅이 이번 촬영 사진으로 카리스마를 대방출한 가운데, ‘웅남이’에서는 어떤 액션 누아르 연기를 선보일지 기대가 모인다.

‘웅남이’는 박성웅을 비롯해 최민수, 오달수, 염혜란, 이이경, 백지혜 등 국내 최정상 연기파 배우들이 대거 출격, 지금껏 보지 못한 참신한 코미디와 액션, 누아르를 예고하며 최고의 기대작으로 떠오르고 있다.

‘웅남이’는 곰이 마늘과 쑥을 먹고 사람이 된다는 단군신화를 모티브로 한 영화로, 종북 기술원에서 관리하던 쌍둥이 반달곰 형제가 어느날 쑥과 마늘을 먹고 사라진 이야기를 그렸다.

특히 그동안 세 편의 단편 영화를 선보였던 개그맨 박성광이 처음 선보인 장편 영화인 만큼, 최정상 배우 라인업과 함께 어떤 색다른 연출과 시나리오로 영화 팬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물할지 기대치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웅남이’는 2022년 개봉 예정이다.

YTN 이유나 (lyn@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